디지털 마케팅과 SEO, 온라인 네트워킹, 콘텐츠 제작, 이메일을 포함한 모든 하위 분류는 일각에 불과합니다. 빙산은 모든 조직의 발전을 위한 기본 요소이기도 합니다. 직원으로. .
40억 명이 넘는 인터넷 사용자와 34억 명 이상의 활성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있는 상황에서 디지털 광고는 기존 기술만으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데 기본이 됩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 수립에 대한 영감을 얻으려면 계속 읽어서 알아야 할 몇 가지 필수 팁을 알아보세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서만 글을 쓰지 마십시오.
이것은 아직 구매에 가깝지 않은 사람을 몰아낼 수 있습니다. 대신 관심 그룹의 관심사를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해당 관심사를 이미지가 제공할 수 있는 것과 일치하는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에스프레소 머신을 판매하는 경우 “아침 일정을 개선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일련의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집중하라
어느 쪽이든, 관심을 끌고 일시적인 급증을 일으킬 수 있는 근시안적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은 귀하나 귀하의 고객이 장기적인 이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지 않습니다. 디지털 마케터는 지원적이고 고객 중심적인 캠페인을 통해 수요를 창출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청중 선호도 변화에 따라 유연하게 유지
디지털 전략이 대상 그룹과 관련성을 유지하도록 지속적으로 보장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에서 활발한 모임에 초점을 맞추는 경우 YouTube 동영상을 만드는 데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기보다는 이 단계에 집중하고 리소스를 사용하여 매력적인 Instagram 스토리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청중의 선호도가 변하는 경우와 시기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새로운 것을 시도하다
예를 들어, 광고 메시지에 대한 참여도가 낮은 경우 광고 제목을 사용하여 공개율을 높이십시오. 또는 다른 한편으로 청중이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주제별 콘텐츠를 게시하십시오. 작은 변화가 큰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전체 콘텐츠 전략에 SEO 통합
SEO 기술을 주제 선택 및 블로그 작성에 통합하는 것은 장기적인 트래픽 증가를 위한 가장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Ahrefs 또는 SEMRush와 같은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업계의 사람들이 검색하고 블로그의 잠재력을 최대화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로 논의하는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구매자 여정의 모든 단계에 콘텐츠를 일치시키십시오.
인지 단계에서 누군가에게 비즈니스 시연을 위한 프로모션에 집중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또한 구매할 준비가 된 사람에게 블로그 게시물을 추천하는 것과 같이 인지도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 여정의 각 단계에 맞게 콘텐츠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테이크아웃 식사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은 많은 번거로움 없이 캠페인을 추적하고 필터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캠페인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면서 효과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면 캠페인을 쉽게 추적하여 조정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