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작동하는 SEO 서비스 선택

웹사이트 구축에 관해서는 SEO 또는 검색 엔진 최적화가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에 필수적이므로 최고의 제공업체를 확보해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SEO 서비스가 너무 많기 때문에 어떤 서비스가 적합한지 결정하는 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적합한 SEO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웹 사이트의 순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검색 엔진에서 “SEO 서비스” 또는 “SEO 컨설턴트”라는 키워드를 검색해야 합니다. 처음 세 페이지에서 서비스 제공자를 찾을 수 있다면 해당 서비스 제공자를 선택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비스 제공을 포기해야 합니다.

2) 전문가의 자질

수년간의 경험, 인증, 자격 등을 갖춘 전담 SEO 전문가 팀이 있는 SEO 서비스 제공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실적은 또한 SEO 서비스 제공자의 성과를 평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3) 공지

서비스의 과거 고객보다 더 나은 조언은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자의 기존 또는 이전 고객의 의견을 구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포럼이 있습니다.

4) 개별 상호작용.

좋은 SEO 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전화나 우편으로 연락하고 작업의 현재 상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강력하고 지속적인 개인적 업무 관계를 구축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제 SEO 서비스를 선택할 때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짓 약속과 보증의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검색 엔진만이 귀하의 사이트가 달성할 순위에 대한 보장과 약속을 제공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서비스 제공자가 이상한 주장을 하면 파렴치한 일들이 있을 수 있고 그럴 경우 검색 엔진에서 차단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환불 보장은 피해야 할 사항입니다.

또한 링크 팜을 피해야 합니다. SEO 서비스 제공자는 때때로 고품질 링크를 구축하는 것보다 링크 팜에서 링크를 구매하는 것을 고려하지만 가능한 한 피하십시오. 서비스 제공자가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훌륭한 기술”이 있다고 말한다면 이는 비윤리적인 방법일 수 있으므로 이러한 기술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제 정보로 무장했으므로 고품질 SEO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분야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갖추어야 하며 SEO의 경우 절대 잘못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