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와 소셜 마케팅은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검색 엔진 마케팅이 소셜 마케팅 프로그램에 제공하는 지원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를 웹 사이트 홍보 계획에 통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는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요소가 함께 작동해야 합니다. 인터넷은 진화했고 검색 엔진 최적화와 검색 엔진 마케팅은 진화해야 하며 최신 트렌드를 웹사이트 마케팅 전략에 통합해야 합니다.
SEO를 위한 소셜 미디어의 이점
검색 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이점은 SEO/SEM의 주요 책임으로 간주되는 것에 따라 광범위합니다. 저는 다음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문제를 의미하는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합니다. 웹사이트 디자인, 웹사이트 사용성, SEO, SEM 및 전환율 최적화.
명성과 신뢰 구축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평판 및 신뢰 구축과 같은 많은 요소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신뢰 및 평판 관리는 검색 최적화 프로그램과 엄격하게 연결되지는 않지만 소셜 네트워크 및 커뮤니티에서 생성된 평판 및 신뢰는 웹 사이트의 전체 전환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고객 및 리드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대상 트래픽이 아닌 경우 트래픽을 유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셜 마케팅 및 콘텐츠 개발
검색 엔진 알고리즘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신선하고 관련성 높은 콘텐츠입니다.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웹 페이지의 배치를 결정할 때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 콘텐츠의 신선도와 관련성에 상당한 중요성을 부여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소셜 마케팅은 주로 네트워킹에 관한 것입니다. 비즈니스 의미에서 소셜 네트워킹의 원칙은 커뮤니티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종종 이 가치는 정보를 제공하고 커뮤니티의 다른 사람들을 도와줌으로써 제공됩니다.
많은 경우 커뮤니티에 제공되는 정보와 가치는 주로 회사 블로그에서 제공됩니다. 블로그 콘텐츠를 만들 때 회사는 검색에서 찾는 신선하고 관련성 있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소셜 마케팅 및 인바운드 링크
SERP에서 웹페이지 배치를 결정할 때 검색 엔진이 고려하는 많은 요소 중에서 인바운드 링크와 콘텐츠가 주요 동인입니다. 콘텐츠는 사내에서 개발 및 관리할 수 있지만 검색 최적화 프로그램의 인바운드 연결 측면은 거의 모든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 중에서 가장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이유는 링크를 얻는 것이 웹사이트 소유자의 통제를 벗어난 회사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인바운드 링크는 비즈니스와 관련된 웹사이트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유익하고 관련성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가치 있고 관련성 있는 인바운드 링크를 얻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또한 소셜 북 마킹 사이트의 인바운드 링크에 대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방문자는 콘텐츠로 넘쳐나며 소셜 북 마킹은 귀하의 웹사이트를 북마크하는 데 추가 시간을 할애하는 방문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에서 SEO의 중요성
인터넷에서 발견되는 것은 웹사이트 소유자가 직면한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이 성장함에 따라 이 문제는 더욱 커질 것입니다. Web 2.0에 의해 생성된 폭발적인 콘텐츠를 추가하면 인터넷의 소음을 탐색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집니다.
인터넷에서 발견되는 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및 검색 엔진 마케팅의 주요 목표입니다. 소셜 미디어 생성 콘텐츠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귀하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 친화적인 방식으로 개발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키워드 조사 및 소셜 콘텐츠
키워드 리서치는 콘텐츠를 발견하기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그러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귀하의 콘텐츠로 트래픽을 유도합니다. 검색은 인터넷 사용자가 온라인에서 필요한 서비스와 정보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주된 방법입니다.
키워드 리서치는 관련 콘텐츠 개발의 기본입니다. 키워드는 주제를 나타내며 검색 엔진에서 검색어 쿼리에 대한 웹 페이지의 관련성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키워드를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효과적으로 통합하면 대상 고객이 콘텐츠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SEO 구조 및 소셜 마케팅 검색 엔진은 소프트웨어(크롤러/봇/스파이더)를 사용하여 주제 및 관련성별로 웹 페이지를 인덱싱하는 데 사용되는 웹 페이지 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을 크롤링합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는 검색 엔진 크롤러가 수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개발되지 않았으므로 콘텐츠가 인덱싱될 가능성이 없습니다. 웹 페이지는 검색 엔진이 콘텐츠를 탐색하고 그에 따라 색인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 개발되어야 합니다.
결론
SEO 및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은 지속적인 순환입니다. 콘텐츠 키워드는 소셜 커뮤니티 및 검색 엔진과 관련된 콘텐츠를 식별합니다. 소셜 미디어용으로 개발된 콘텐츠는 향상된 검색 결과를 통해 웹 사이트에 대상 트래픽을 전달하는 검색 엔진 최적화 프로그램의 기능에 도움이 됩니다. 콘텐츠는 링크 링크가 소셜 미디어 등을 돕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