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 고객이 당신을 좋아하게 만들어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게 만드는 방법

소개

이 기사에서는 웹 판매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도구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현재 웹 기술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측면을 사용하여 마케팅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제품과 서비스는 직접적인 사람의 개입 없이 구매되기 때문에 호감을 받는 능력이 신뢰할 수 있는 열쇠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현재 사용 가능한 양방향 대화 기술을 사용하여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입니다. 신뢰할 수 없는 사람이나 조직에 돈을 넘기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하기 위해 당신을 좋아해야 합니다. 친절하다는 것은 꼭 껴안거나 고객과 친구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모든 측면에서 전반적으로 호의적인 경험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의사 소통에 우호적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채팅과 채팅을 위한 친구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커뮤니케이션이 매우 간단하지만 내가 그들에게 연락하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성공적인 마케터를 많이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믿는다

사랑을 받으려면 무슨 말이나 행동을 해야 하느냐고 묻는다. 무엇보다 자신이 되어야 합니다. 내 청중에게 “소모품”인 것처럼 보이는 목소리를 재현하려고 시도하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당신이 천성적으로 약간 냉소적일 때(예를 들어) 친근해 보이는 것은 현명한 행동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요하다고 생각하더라도 다른 사람의 매너리즘을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당신 자신이 되세요. 효과를 내기가 훨씬 쉽습니다.

또한 고객의 웹 경험은 완벽해야 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직관적이어야 하고 모든 링크가 작동해야 하며 카피는 그들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반영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성공한 추악한 웹사이트(Craig’s List 참조)가 있지만 이들은 예외입니다. 귀하를 신뢰한다는 것은 귀하가 더 많은 정보에 대한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는 기대로 그들의 웹 검색을 만족시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에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시는 볼 수 없습니다.

1. 블로그/웹사이트

회사들 사이에서 전통적인 웹 페이지보다 블로그를 먼저 배치하는 매우 강력한 최근 추세가 있습니다. 왜요? 이 회사들은 사람들이 귀하(또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사랑할 때 귀하가 그들을 더 신뢰하게 되고 궁극적으로 판매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귀하의 목소리(즉 귀하의 의견)는 신뢰를 의미하고 신뢰는 판매를 의미합니다. 인터넷상의 상점은 블로그이자 웹사이트이기 때문에 고객의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의 입장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업 주기의 초기 단계에서 귀하의 임무는 그들이 귀하를 알고 귀하가 그들에게 필수 교육을 제공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필수 교육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출처라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의 필요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음을 보여줄 때, 그들은 그들의 걱정을 진심으로 표현하는 데 훨씬 더 개방적일 것입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답변(귀하의 답변)과 함께 최선의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열정을 보여주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블로그에 있는 귀하의 사본과 이미지에서 구체화되어야 합니다.

2. 모임 그룹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구식 대면 회의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직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Meetup 그룹에서 사람들과 물리적으로 함께하는 것은 웹에서 영향력을 전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Meetup 그룹은 모든 대륙에서 계속 형성되는 특별한 관심 그룹입니다. 귀하의 시장 틈새 시장이 암벽 등반, 도마뱀 수집 또는 란제리 등 귀하의 지역에 있는 Meetup Groups 웹 사이트에 형성되는 그룹이 있으며 이는 귀하의 개인적인 접촉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각 데이트 그룹은 웹사이트에 웹페이지가 있으며 이러한 그룹 중 다수는 그룹 전체에 공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관례이므로 귀하의 메시지가 그룹의 광범위한 관심 내용을 제공하고 귀하의 제품을 노골적으로 나타내지 않는지 항상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기억하세요,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사랑하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좋아해야 합니다. 그들이 당신을 좋아한다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소문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비디오

Linked In, Facebook, MySpace 또는 기타 Web 2.0 속성을 사용하든 비디오를 사용하는 기능은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것만큼 친밀합니다. 좋아하고 싶다면 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수 있게 하세요. 그들이 찾고 있는 답변의 유형과 솔루션이 이를 해결하는 방법도 명시해야 합니다. You Tube는 이를 수행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를 부끄러워합니다. 처음 동영상을 촬영할 때 렌즈 앞에 있는 것이 편안해지기까지 몇 번의 시간이 걸리지만 그 후에는 자연스러워집니다. 디지털 카메라나 카메라 폰으로 동영상을 찍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비디오를 You Tube에 업로드하고 귀하의 틈새 시장에 따라 키워드로 코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왜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검색 엔진(물론 Google 다음으로)은 YouTube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Yahoo보다 You Tube에서 정보를 검색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You Tube에서 제공하는 코드를 사용하여 웹 페이지 및 기타 위치에 비디오를 삽입하십시오.

4. 사진 공유

Flickr.com은 인터넷에서 가장 잘 알려진 사진 공유 장소입니다. Flickr는 무료 서비스이며 Yahoo 계정 이름이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Flickr의 장점은 1) 이메일, 블로그, 뉴스그룹, Twitter 게시물 등 모든 유형의 웹 활동에서 이러한 사진을 사용할 수 있고 2) Flickr는 사람들이 와서 만날 수 있는 페이지를 가질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너.

사진은 영상과 같은 존재감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진을 사용하면 많은 부분을 빠르게 다룰 수 있습니다. 휴가, 친구, 가족, 제품, 개, 집, 차고 밴드에 대한 디지털 사진이 이미 많이 있을 것입니다. 홍보하는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기억 표시 그것은 사람들이 귀하, 귀하의 제품, 귀하의 관심사 또는 대의에 대한 귀하의 접근 방식에 대해 갖는 무조건적인 반응입니다. 일관성이 있는지 확인하고 사진을 사용하여 개선하세요.

5. 콘텐츠 집계

콘텐츠 집계란 무엇입니까? 콘텐츠 집계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웹 정보(블로그, 웹 사이트, 비디오, 프레젠테이션)를 공동 작업자(예: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장점은 의견과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돌아다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전 메모에서 이 정보에 대한 피드백을 들을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귀하의 이점은 그들이 이 정보를 보는 동안 귀하의 채널에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물건을 찾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당신의 상점)를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콘텐츠 집계를 통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옹호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구 사항에 대한 지적인 이해와 솔루션과의 관련성을 확인하는 다른 전문가의 의견과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

인바운드 마케팅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관행으로 전환할 피드백입니다. 예상되는 응답(예: 높은 이탈률) 없이 사이트로 고객 트래픽을 유도하는 경우. 이유를 물어볼 때입니다. 고객과 직접 대화하십시오. 귀하의 사본에서 청중에게 말할 때 단순히 “우리 고객”을 언급하는 대신 “귀하”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에 댓글이 많이 달리나요? 그렇지 않은 경우 친구, 가족 및 가까운 동료에게 블로그에서 가능한 문제를 검토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어렵다는 것을 압니다. 블로그의 복잡성, 색상, 텍스트 또는 톤이 예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고객이 귀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측정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틈새 웹 거래에서 얼마나 마음에 드는지 알기는 어렵지만, 그것이 일어나고 있다는 숨길 수 없는 징후가 있습니다. 블로그로 트래픽을 유도한다고 가정하면 사람들이 귀하의 동의에 가입하거나 귀하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귀하 또는 귀하의 대의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글이 그들의 관심을 끌지 못하거나 사람들과 연결되는 것을 희생하면서 당신의 제품을 추진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댓글의 어조에서 연관성을 들어보세요.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관심사를 포착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 같습니까? 경쟁 대안이나 제품 기능 또는 구매 방법에 대한 질문이 있을 수 있지만 이러한 질문은 “판단 질문”이 아닙니다.

요약해서 말하자면

이제 고객이 귀사를 좋아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판매 주기의 후반 단계에서 큰 장애물을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좋아한다는 것은 지속적으로 그들의 문제와 연결되고 역동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것은 그들과 친구가 되거나 친구가 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친구 나 친구가되는 데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미 친구와 친구가 있습니다.

그들의 요구 사항을 정직하게 표현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음을 보여주고, 답을 제시하는 것이 해결책입니다. 위의 아이디어는 이를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자신이 되어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즐기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당신의 독창성을 가져오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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