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SEO 노력을 높이는 방법

소셜 미디어는 SEO 노력에 극적인 개선을 가져올 잠재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활동이 순위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색 엔진은 Facebook, YouTube, Twitter 등에 공유된 링크를 사용합니다. 분류 신호로. 이 시점에서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중요한 점은 소셜 미디어가 직접적인 순위 요소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특히 정보를 공유하고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인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흥미로운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멋진 콘텐츠를 만들어 관련 소셜 플랫폼에 공유하면 인기를 끌 가능성이 큽니다. 결과적으로 순위가 향상됩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가 SEO 노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3가지 방법입니다.

1. 링크 생성

먼저, 업계와 관련된 플랫폼에서 공유 가능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게시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공유가 많을수록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를 보고 링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몇 년 전 마케터들은 Facebook 주식이 훌륭한 순위 신호라는 것을 당연하게 여겼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주식을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검색 엔진이 간접적인 순위 요인으로 선택한 것은 실제로 공유 수가 아니라 Facebook 공유가 생성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즉, 고품질 콘텐츠를 만들고 Facebook, Pinterest, Twitter 등에서 공유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다른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가져옵니다.

2. 존재감 강화

오늘날과 같은 경쟁 환경에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 것뿐만 아니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비즈니스 리더는 사전 예방적 태도를 유지하고 청중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청중에게 다가가야 합니다. 20억 명의 활성 사용자와 연결할 수 있는 Facebook보다 더 좋은 곳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잠재 고객을 늘리고 고객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른 방법으로는 찾을 수 없는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를 소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잠재고객으로부터 Google에서 더 많은 클릭 점유율을 얻으면 순위가 높아집니다.

3. 유튜브를 잘 활용하라

YouTube는 사람들이 자신의 문제에 대한 많은 놀라운 콘텐츠와 솔루션을 찾을 수 있는 두 번째로 많이 검색되는 검색 엔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YouTube 마케팅은 SEO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면 Facebook처럼 더 많은 링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검색에서 유기적으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기술은 청중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설명 동영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Google+는 게시물이 거의 즉시 분류되는 매우 유용한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Google+에 로그인한 사용자는 개인화된 Google 결과를 받습니다.

기존 SERP 순위에 실질적인 차이를 만들려면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집중하면서 강력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