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SEO 노력을 어떻게 결합하고 개선합니까?

SMM 및 검색 엔진 최적화 일반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별도의 공간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매우 합리적으로 이것은 온라인 마케팅 영역에서 가장 결정적인 두 가지 요소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많은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SEO의 가장 영향력 있는 동맹 중 하나로 인식하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소셜 미디어가 검색 엔진 순위를 직접적으로 높인다는 말입니까?

간단한 대답은 NO일 수 있습니다!

Facebook 좋아요 및 Twitter 팔로워와 같은 소셜 메트릭은 소셜 프로필의 권위를 나타내지만 검색 엔진 순위를 직접적으로 제한하는 것과는 관련이 없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확실히, 우리의 직접적인 대답은 혼란스럽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SEO와 smo가 디지털 마케팅 성공을 위해 반드시 활용되어야 하는 강력한 협력자라고 굳게 믿습니다.

SMM이 SEO 전략의 장점과 보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고 표현해 보겠습니다.

소셜 메트릭과 SEO의 관계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소셜 멘션 및 참여 수준과 같은 소셜 미디어 메트릭의 사용을 결정하는 실험이 과거에 수행되었다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smo의 예측 불가능하고 불안정한 특성과 생성되는 약한 신호로 인해 전문가는 시도를 포기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2014년 Matt Cutts가 Webmasters 비디오에서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는 당시 구글 웹스팸 팀장이었고 소셜 미디어가 불완전한 신호를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검색 엔진 알고리즘은 smo 게시물 및 프로필의 신뢰성과 권위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셜 미디어가 검색 엔진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간접적인 방법이 있습니까?

그리고 그것은 Cutt의 자신의 비디오에서 장식되었습니다.

그는 구글은 모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인터넷의 다른 웹사이트처럼 취급하며, 이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동일한 규칙이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보다

비즈니스용 소셜 미디어의 이점

관련 기회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는 다른 웹사이트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사이트 소유자와 콘텐츠 작성자는 이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오가닉 및 유료 프로모션 전략을 특정 조합으로 사용하여 잠재고객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진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다 보면 셀 수 없이 많은 감동을 주는 기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사가 주는 인상은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고 소통하는 내용에서 분명합니다. 원본 기사를 참조하여 다른 작업에서 기사의 정보를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한 어떤 것과 동일시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 제작자가 청중을 참여시키고 링크 가치가 있는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SMM이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많은 웹사이트와 개인에 관심을 기울였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멘션 생성

이제 Google에서 아직 식별하지 못한 누군가 또는 어떤 것(브랜드, 제품, 서비스, 개인, 회사 등)이 갑자기 온라인에서 많은 댓글을 발견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Google이 이들을 “엔티티”로 분류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독특한 상황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언급된 맥락이나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이 한 가지에 대해 얼마나 높은 순위를 매겼는가가 아니라 당신이 하나의 실체로서 수반하는 것에 의해 평가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따라서 귀하의 웹사이트는 현재 특정 항목에 대해 언급되지 않을 수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귀하를 신뢰하는지 감안할 때 해당 특정 부분에 대해 귀하의 비즈니스를 인식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긍정적인 언급의 힘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긍정적인 언급이 소셜 미디어뿐만 아니라 모든 공개 포럼에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진정한 청중 기반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시작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긍정적인 강화와 커뮤니케이션을 고무할 수 있습니다.

연구용 소셜 미디어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특정 제품이나 브랜드를 검색하고 대상이 Google이나 Bing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놓칠 수 없습니다.

Twitter를 활용하면 트렌드, 해시태그, 통찰력 및 기타 도구가 포함된 소셜 미디어 채널이 잠재 고객과 소통하여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Pinterest와 Instagram에서 비슷한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군가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면 Facebook, Instagram, Twitter 채널에서 귀하의 존재를 확인할 것입니다. 빠른 검색을 수행하고 귀하의 비즈니스와 비즈니스를 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2016년 Mark Zuckerberg는 “이제 사람들은 사람, 비즈니스 및 관심 있는 기타 항목을 찾기 위해 하루에 20억 건 이상의 검색을 수행합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 소스 Techcrunch.

Facebook은 이전에 시맨틱 그래프 검색 엔진으로 후퇴하고 실제 키워드 검색을 시작하여 미디어 채널에 대한 검색 쿼리가 더 많았습니다.

트위터는 처음부터 사람들이 검색을 위해 몰려드는 주요 목적지였으며, 특히 전 세계적으로 큰 뉴스 기사가 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전체 게시물 검색은 Facebook에서 효과가 있었고 쿼리 볼륨을 가속화한 것 같습니다.

SEO의 발상을 바꾸다

구글 최적화까지 SEO가 집중되는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우리는 검색 엔진 최적화가 smo로 확장되고 수렴된다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Google은 입장을 명확하게 밝히지 않았지만 Bing은 검색 엔진 알고리즘에 소셜 메트릭을 포함하는 데 상당히 긍정적이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을 통해 숨어 회사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청중이 이미 매우 실용적인 방식으로 회사와 상호 작용했다는 데 동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미디어는 사용자에게 보다 강력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소셜 및 미디어 기능을 확장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을 이끄는 데에만 효과적입니다.

아아! 웹은 관계를 구축하고, 청중을 육성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이기 때문에 열정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Chandigarh의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고용하여 관련성이 높고 매력적이며 잘 연구된 고유한 콘텐츠로 주요 소셜 및 미디어 채널에서 브랜드 권위를 구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