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로컬 SEO

소규모 기업은 특히 지역 수준에서 SEO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식당을 찾고 있다면 먼저 해당 지역에서 검색합니다. 지역 목록은 귀하의 가시성을 높이고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귀하의 주요 사업이 더 높은 검색을 요구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지역 온라인 검색 엔진에 등록되어 있습니까?

귀하는 Online Yellow Pages, Yahoo Local, Bing, Google+ 및 귀하의 도시에 있는 로컬 온라인 디렉토리에 등재되어야 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지역 디렉토리에 연결되면 사람들이 귀하를 훨씬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고객에게 귀하의 비즈니스 목록 아래에 리뷰를 게시하고 +1과 ​​같이 좋아요를 클릭하여 이러한 사이트에서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링크 빌딩은 검색 엔진에서 비즈니스 순위를 매기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귀하와 유사한 다른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 및 링크를 추가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비즈니스와 교차 프로모션하고 링크 교환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링크를 천천히 그리고 자연스럽게 구축하십시오. 하루에 몇 가지를 하고 다음에는 몇 가지를 하여 조절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이 사용자에게 불이익을 주지 않고 스팸 메일을 보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비즈니스를 홍보하십시오.

Facebook, Twitter 및 Google+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고 비즈니스 위치를 반영해야 합니다. 팔로워가 많다는 것은 좋은데 그 사람들이 고객이 되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메시지를 지역 커뮤니티에 타겟팅하십시오. 팔로워의 관심을 끌기 위해 특별 제안, 비디오 및 이미지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게시물이나 트윗을 봤다고 언급하고 다음 구매 시 20% 할인을 받는 것처럼 간단한 것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도달 범위를 늘리고 더 많은 고객이 방문하도록 권장합니다. 반복적인 비즈니스를 수행하고 고객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온라인 광고

클릭당 지불 광고는 지역 커뮤니티를 타겟팅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캠페인에 지역 타겟팅 PPC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의 비즈니스는 콜로라도주 덴버에 있습니다. 덴버의 특정 지역을 타겟팅하는 광고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지리적 영역에 있지 않은 사람들은 제외되어야 합니다.

매출을 늘리고 고객이 계속해서 재방문하도록 하기 위해 적절한 종류의 트래픽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로컬 SEO를 사용하여 온라인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