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도메인 확장자가 SEO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까?

4~5년 전만 해도 도메인 이름 확장과 관련하여 선택의 폭이 많지 않았다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옵션은 .com, .Net 또는 .Org 확장자였습니다. 글쎄요,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최근에 많은 도메인 이름 등록 회사에서 주로 수요 증가로 인해 이 목록을 확장한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도메인 확장에 투자하기 전에 그 효과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SEO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여부를 알아야 합니다.

물론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com, .org 또는 .net을 사용하는 것이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는 데 아주 좋다는 것입니다. 또한 많은 SEO는 검색 엔진 순위에 영향을 줄 위험이 있기 때문에 새로운 도메인 이름 확장자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 않은 생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글쎄, 새로운 도메인 이름 확장이 나쁜 생각이라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사례 연구에서 새 도메인 확장 사용에 대한 부정적인 과대 광고가 부정확할 수 있다고 표현한 도메인 레지스트리 운영자인 .xyz의 CEO인 Daniel Nigeria가 있습니다.

Negari가 사례 연구에서 발견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Negari의 주요 목표는 실제로 다음과 같은 새로운 확장 기능을 증명하는 것이었습니다. 자동차 확장은 .com과 같은 최상위 도메인으로 분류될 수도 있습니다. 그가 한 일은 Lucra Cars(남부 캘리포니아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웹사이트의 이전 도메인을 Lucra.cars의 Lucra .com과 같은 새 도메인으로 변경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 모든 Lucra.com URL이 이 새 도메인으로 리디렉션되었습니다. 또한 Lucra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여러 요소를 제거하기 위해 웹사이트 구조를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도메인은 처음에 검색 순위를 잃었지만 나중에 다시 반등했고 회사는 새로운 Lycra 도메인 이름으로 1위를 되찾았습니다. 자동차. Negari 사례 연구의 결론은 새로운 도메인 이름 확장이 SEO를 해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사례 연구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Negari의 사례 연구에 따르면 사이트가 새로운 도메인 확장자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이 사례 연구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 그 결과는 단지 일화일 뿐이며 과학적이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확실한 결론을 내리기 위해서는 큰 표본 크기가 필요합니다.

  • 사례 연구는 일반적인 키워드 대신 인기 있는 브랜드 이름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 Negari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브랜드 이름에 새 도메인 확장자가 있는 경우에도 좋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Google의 알고리즘은 새 도메인 확장자를 반영하도록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글쎄, Google의 현재 알고리즘이 이러한 새로운 도메인 확장자를 사용하여 도메인에 불이익을 주더라도 Google은 향후 언제든지 알고리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많은 학자들은 검색 엔진 사용자가 궁극적으로 사용자 선호도를 수용하기 위해 Google이 알고리즘을 수정할 수 있는 훨씬 더 짧고 관련성 높은 도메인을 선호한다는 의견입니다.

새로운 도메인 확장이 SEO에 영향을 미칠지 여부에 대한 배심원단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예상되는 부정적인 영향은 예상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