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소유자가 IKEA에서 배워야 할 성공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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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KEA의 역사는 60년 이상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IKEA 창립자 Ingvar Kamprad의 현재 가치는 781억 달러입니다. 그는 그렇게 부자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중고 옷을 산다고 하는데, 이는 그가 가난하게 자라면서 사실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을 전시하고 전시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IKEA는 훌륭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제품, 서비스 및 상품을 판매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판매 계획에 이를 통합하여 구현해야 하는 방법입니다. 이 팁을 따르면 사업주는 수입을 늘릴 수 있습니다. 생성된 추가 수익은 더 많은 성장 기회를 열어주기 때문에 “추가 수익이 발생하면서 동시에 번잡함”의 결과입니다. Wal-Mart 및 Target 매장은 기업을 위한 “부업” 투자 수익에서 이러한 전략의 예입니다. 식료품점에서는 자체 브랜드 식품을 판매합니다.

IKEA는 어떻게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나요?

다각화는 모든 비즈니스의 미래를 위한 열쇠입니다. 비즈니스의 수익성을 높이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의 미래의 일부입니다. 즉, 수익성은 활동의 다양화에 있습니다. IKEA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매장에 식사를 하러 갑니다. IKEA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의 30% 이상이 쇼핑과 잘 어울리는 음식을 경험하기 위해 방문합니다. 가구,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을 살 때 큰 창고에서 잠시 쉬어가는 것이 정신적, 육체적 체력에 좋다. 또한 곧 구입하게 될 반짝이는 새 냉장고나 침실 세트를 사용하면서 매장의 다른 품목을 살펴보는 경험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IDEA 매장에서 홈퍼니싱 구매와 외식을 결합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이는 몇 년 전 48개국 6억5000만명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확인됐다. 사실, 이 개념은 유럽의 “팝업” 레스토랑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런던, 파리, 오슬로 포함. 가구 매장의 이러한 식품 트렌드는 독특하며 한 곳에서 쇼핑하고 식사를 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초소비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처음에 이러한 유형의 쇼핑 경험은 스웨덴에서 시작되었을 때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스웨덴에서는 가게 주인이 처음에 가정용 가구 및 가전 제품 매장을 열었습니다. 가구와 가전제품 쇼핑과 집에서 만든 음식을 함께 먹으면 IKEA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IKEA는 고객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스웨덴 음식을 포함시켰습니다. 메뉴에는 스웨덴식 미트볼과 크림 소스를 곁들인 감자가 포함됩니다.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잼(크랜베리)도 포함되어 있고, 손님을 위한 디저트도 있습니다.

IKEA는 제품을 어떻게 선보입니까?

IKEA는 제품을 전략적으로 선보입니다. IKEA 회사는 수년 동안 가격과 제품 프레젠테이션 세부 사항을 관리하는 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이것이 IKEA가 성공적인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제품을 제시하는 방식이며, 이것이 회사 성공의 핵심입니다.

IKEA 매장의 색상은 스웨덴의 국가 색상인 파란색과 노란색입니다. 창문도 있습니다. 각 매장은 10억 달러 규모의 회사가 “길고 자연스러운 방법”이라고 부르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제품을 배치하여 소비자가 매장 전체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모든 IKEA 관리자는 이 레이아웃에 따라 제품을 선보입니다.

소비자들은 IKEA 매장을 방문할 때 가장 먼저 가구 전시장을 지나게 됩니다. 다음 구역에는 열린 “마켓 홀” 선반을 통과하기 전에 작은 품목을 위한 쇼핑 카트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자 또는 “평면 팩” 형식으로 포장된 가구의 쇼룸인 가구점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 고객들은 쉽게 쇼핑할 수 있는 “셀프 서비스” 장소를 갖게 됩니다. 고객들은 오늘날 Home Depot와 Low’s가 그랬던 것처럼 현장에서 제품을 받고 계산대에서 지불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할인 판매” 품목은 이 시계 반대 방향 레이아웃의 뒤쪽이나 끝에 있습니다. 파손 또는 반품된 상품 및 현재 판매 중인 전시품입니다.

IKEA가 구석구석에 저렴한 제품을 배치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사람들은 식료품점이나 시장의 모퉁이를 돌 때 일반적으로 위아래를 보고 보통 멈춥니다. 대부분의 쇼핑객은 바구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바구니를 모서리나 “핫스팟”에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핸즈프리 고객은 시스템의 일부이기 때문에 바구니 없이 식료품 통로를 지나갈 수 있습니다. 저비용 제품에 이상적인 것은 이러한 피벗 코너입니다. 전체 푸드 트레일을 통과하기 전에 고객은 다른 곳보다 이 핫스팟에서 멈추고 응시하고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IKEA가 제품이 아닌 꿈을 판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꿈을 파는 것은 본질적으로 제품을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파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고 수행하면 다른 모든 것이 제자리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이케아는 가끔 꿈을 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꿈의 주방, 거실, 꿈의 침실 등을 다른 각도에서 생각해보면 IKEA 방식을 쇼룸에 구현하는 것입니다. 가정용 가구를 구매한 후 집에서 직접 조립을 해서 조립을 해야 하는 것은 소비자입니다.

일부 제품은 사용할 수 없지만 디스플레이는 현장의 제품을 강조 표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실, 이 “꿈”이 IKEA 고객에게 실현되는 독특한 것은 튜토리얼, 전시된 제품 및 전시물입니다. 제품이 창고나 매장에 없으면 온라인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주문은 스웨덴의 주요 창고에서 고객의 주소로 배송되거나 고객이 모든 것을 조립해야 하는 문앞까지 배송됩니다. 꿈은 집에 가구를 조립하는 청사진입니다. 소비자를 위한 디자인을 완성하고 필요한 경우 전문가가 이를 위해 필요한 비디오와 도구를 지원합니다.

IKEA가 동일한 제품을 다양한 가격(예: 식당, 침실, 거실 등)으로 판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노출된 주방 근처에 아름답게 진열된 식탁과 같이 판매용 제품이 있는 경우 가격대도 있습니다. 바람직하지 않은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바람직할 수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에게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대성공입니다. 일부 소비자는 스토브만 원할 수 있지만 다른 제품의 전체 디스플레이 내부 및 주변 제품은 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IKEA 매장에서는 가격대의 제품을 배치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고객은 단일 품목일지라도 전체 선반 또는 제품 쇼케이스에서 구매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 브래킷은 2개를 $1.00에 구입하지 않고 하나만 원할 때 발생하므로 0.59센트를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항목의 두 복사본을 구입하지 않으면 조금 더 지불합니다. 이것은 또한 Sam’s Club과 같은 더 큰 시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대량 가격 책정 방법입니다.

IKEA가 인기 상품 옆에 팔 수 없는 상품을 두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핫 아이템이 보이면 그 주변의 아이템은 대부분 “룩”을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좋아하는 거대한 캐비닛 세트와 함께 품목이 있지만 그 안의 식기는 판매용이 아닌 것을 보았을 때 성공적으로 발표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목표는 이 IKEA 수납장 대신에 여러분의 요리를 상상하기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창업자가 이 회사를 시작했을 때, 그는 아마도 그것이 성장하고 그의 리드를 따랐을 때 많은 회사를 도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