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비디오 마케팅으로 SEO 성장

매일 인터넷 동영상 제작 눈덩이를 사용하는 기업과 안정적인 동영상 마케팅 계획은 기업의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비디오 SEO는 인터넷 비즈니스 비디오, 제목, 설명 및 키워드를 검토하는 Google 및 YouTube를 기반으로 합니다. Google은 인터넷에 있는 동영상이 비즈니스 소유자가 회사의 가치 제안을 이해하고 동영상 콘텐츠 향상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웹상의 비디오는 오늘날 사용되는 비디오를 수십 년 동안 시청하여 비즈니스를 표시하고 영속성과 신뢰성을 확립할 수 있는 롱테일을 가진 유일한 마케팅 도구입니다. 따라서 비즈니스 웹 페이지 비디오 생성기 솔루션이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생산된 정보를 만드는 중소기업이든, 수년 동안 비디오를 게시해 온 수백만 달러 규모의 회사이든 상관 없습니다.

비디오 SEO는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관련 SEO와 결합하면 검색 엔진 결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프로덕션 회사를 통해 비즈니스 동영상을 제작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생성된 모든 동영상이 Google용으로 보강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VSEO 시작을 위한 팁:

비디오 제목 개선

웹 비디오의 주제는 검색 응용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치므로 비디오를 보는 사람의 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조직의 이름을 따서 비디오 헤더의 이름을 지정하지 마십시오(특별히 원하는 핵심 용어가 아닌 경우). 고객이 일반적으로 주요 용어로 검색하는 내용에 대한 초기 비디오 시장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제목에는 가장 중요한 용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또한 아직 최적화하지 않았다면 이전 동영상을 최적화하세요.

필수 제작 용어 설명

가장 필수적인 용어가 각 설명의 시작 부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중요한 용어는 최고의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얻기 위해 비디오 헤더 및 서면 SEO 키워드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설명에 10-15개 이상의 비디오 SEO 키워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방문자가 조치를 취하도록 권장

시청자가 귀하의 웹 비디오를 시청할 때 귀하가 원하는 행동을 그들에게 설명하십시오. YouTube는 시청자가 정보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YouTube는 이러한 응답을 중요한 알고리즘 메트릭으로 사용하여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동영상 순위를 매깁니다.

비디오를 만들 때 가장 좋은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프로모션 계획의 최대 효과를 보장하고 가장 경제적이기 위해서는 비디오에서 다음과 같은 특정 요소를 찾아야 합니다.

처음 15초 이내에 방문자 참여 – 관심 시간이 짧음

먼저 관심을 끈 다음 브랜드 홍보(5초 이내)

방문자에게 귀하가 누구인지, 비디오 내용이 무엇인지, 무엇에 대해 교육을 받을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특수효과 및 CTA를 사용하여 방문자에게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

홈 사이트 URL 및 기타 정보를 설명에 포함

동영상 설명에 URL을 완전히 입력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다른 페이지와 귀하가 만든 다른 비디오에 대한 설명에 최소 3개의 하이퍼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알고리즘 점수가 높아지고 방문자가 동영상과 사이트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보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기준 점수가 높아집니다. 좋은 목표는 매주 하나의 비디오를 공개하는 것이지만 이는 결국 귀하의 비즈니스, 경쟁자 및 방문자에 따라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