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 6가지 SEO 신화를 피하세요

당신은 아마 그것들을 모두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SEO는 단지 이것을 하고 그것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글쎄, 그것을 바로 잡는 데 조금 더 있습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6가지 SEO 신화를 피하면 올바른 길로 갈 수 있습니다.

1. SEO는 쉽습니다.

매일, 하루 종일 그것을 하는 전문가들을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습 곡선이 있고 곡선을 따르기 위해서는 학습이 항상 계속되어야 합니다. 즉, 검색 최적화가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이루어지려면 경험, 응용 지식 및 시간만 있으면 됩니다.

2. SEO는 내 테마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믿지 마세요. 많은 웹사이트 테마가 “SEO 친화성”을 광고하지만 이것이 실제로 의미하는 것은 SEO에 최적화될 준비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완성된 사이트(모든 콘텐츠 포함)를 최적화하기 위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지 않고는 어떤 식으로든 진정으로 최적화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 코드를 최적화하는 것과 전체 패키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별개입니다. 또한 테마 기반 또는 템플릿 기반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는 또 다른 좋은 이유입니다.

3. SEO는 메타 태그에 관한 것입니다.

별로. 메타 태그는 관련성이 있고 사이트의 전체 SEO 요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말하자면 전체 파이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1998년에는 메타 태그 최적화만이 높은 순위를 얻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2010년에는 정말 부수적인 요소일 뿐입니다.

4. SEO는 수백 개의 인바운드 링크를 요구합니다.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정말 좋은 품질의 백링크를 몇 개만 갖는 것이 관련성이 없고 품질이 낮은 수십 개의 인바운드 링크를 갖는 것보다 일반적으로 더 좋습니다. 호감도와 SEO의 핵심은 모든 종류의 앵커 텍스트가 있는 모든 종류의 링크를 대상으로 하는 균형 잡힌 링크 프로필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링크는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5. SEO는 단순히 많은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갖는 것은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잘 계획되고 방문자에게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할 때. 그러나 단순히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기 위해 많은 필러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은 그다지 현명한 전략이 아닙니다.

6. SEO는 내 웹사이트 사본에 인위적으로 높은 키워드 밀도를 사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기사에서 키워드 밀도를 강요하지 마십시오. 카피에서 타겟 키워드 구문을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도움이 되는 것이 스팸으로 바뀌는 미세한 선도 있습니다. 비율, 숫자 또는 키워드 밀도에 주로 초점을 맞추지 마십시오. 방문자가 높이 평가할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먼저 목표로 삼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