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SEO 모범 사례

제공할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고 전문적인 웹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이제 웹 광고로부터 이익을 얻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었으며 수천 명의 고객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오른쪽! 글쎄요, 사실은 아닙니다. Google에서 귀하의 웹사이트 순위를 지정하려면 검색 엔진 최적화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몇 가지 모든 기업이 고려해야 하는 최고의 SEO 사례.

SEO 최적화 작업 시작

좋은 품질의 웹사이트와 제품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필수적이지만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경쟁자들 사이에서 온라인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최고의 Google 검색 결과에 마술처럼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작업을 해야 합니다.

모든 비즈니스가 고려해야 하는 SEO 모범 사례와 이를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Google 최적화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이유

전 세계의 기업들은 동일한 제품/서비스를 판매할 때 경쟁합니다. 사이트 방문자를 유치하려면 인터넷 사용자가 검색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도달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SEO 키워드는 SEO 전략의 일부인 다양한 요소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중요합니다.

검색 최적화가 없으면 사이트 순위가 지정되지 않고 온라인 순위가 지정되지 않으면 사람들이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검색 최적화는 비즈니스에 필수적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은 판매를 잃게됩니다. 간단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모든 비즈니스가 고려해야 하는 SEO 모범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련 플랫폼의 게스트 게시물

훌륭한 SEO 검색 엔진 최적화 팁은 관련 사이트에 게스트 게시물을 올리는 것입니다.

링크 구축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며 비즈니스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링크 구축을 고려할 때 수집하는 모든 링크가 관련성이 있고 고품질이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애완 동물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애완 동물 제품과 관련된 브랜드 사이트에서 링크를 얻으십시오. 나쁜 링크는 애완 동물 산업과 관련이 없는 사이트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링크를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므로 링크 구축 전략 전문가의 손에.

UK Linkology는 고품질 백링크를 얻기 위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영국의 선두 기업입니다.

회사는 귀하의 백링크에 대한 고품질의 관련 사이트를 찾을 뿐만 아니라 컨텐츠 작성 서비스를 제공하고 귀하를 대신하여 게시합니다.

Google의 “사람들은 또한 묻는다” 섹션을 고려하십시오.

Google 스니펫은 검색 최적화의 주요 대상 중 하나입니다. 검색 결과 상단에 표시되는 텍스트입니다. 물론 기사 및 웹사이트 콘텐츠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SEO 모범 사례 모든 비즈니스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은 검색 결과의 “사람들은 또한 묻습니다” 섹션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검색어에 대해 묻는 질문 목록입니다. 위의 경우 검색 엔진 최적화를 입력하고 Google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같은 사람들이 묻는 관련 질문을 보여주었습니다.

사람들이 질문을 클릭하면 웹 페이지 섹션에서 가져온 답변이 링크와 함께 표시됩니다. 이것은 귀하의 사이트와 링크가 페이지 상단에 표시되기 때문에 모든 SEO 전략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려면 질문과 답변이 포함된 서면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명확하고 완전한 답변을 받아야 합니다. ‘사람들이 묻는다’ 섹션에서 멘션을 받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하면 배당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원하는 것은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이 좋아할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싶겠지만 방문자가 원하는 것과 필요로 하는 것에도 집중해야 합니다.

사실, Google의 주요 임무 중 하나는 인터넷 사용자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충족시키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웹사이트는 Google 친화적이어야 하고 방문자 친화적이어야 합니다.

당신은 약간의 속임수를 쓰고 잘하는 경쟁자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경쟁을 보면 어떤 키워드가 가장 실적이 좋은지, 어떤 유형의 콘텐츠, 어떤 SEO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비디오 사용

마지막으로, 모든 기업이 고려해야 할 마지막 SEO 모범 사례는 콘텐츠에 동영상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비디오 콘텐츠는 매우 인기를 얻었으며 모든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의 훌륭한 형태입니다. 비디오를 고려할 때 웹 사이트, Facebook 관련 페이지, TikTok, YouTube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고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훌륭한 소스가 될 수 있습니다.

검색 최적화의 일부로 비디오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람들이 묻는 질문에 답하는 것입니다. 비디오에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 정말 잘못될 일이 없습니다.

요약해서 말하자면

다음은 모든 기업이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려해야 할 최고의 SEO 전략 및 모범 사례입니다.

물론 위의 내용을 직접 구현할 수도 있지만 전문 SEO 서비스를 고용하여 이를 수행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 회사는 귀하의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최고의 검색 엔진 순위에 올릴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실제 매장이 있고 더 많은 지역 고객을 유치하려는 경우 필수적인 지역 SEO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