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또는 기타 비즈니스와 관련된 롱테일 키워드는 일반적으로 3~5단어 검색 구문이지만 더 길고 매우 구체적인 검색 용어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정보, 제품 및 서비스를 검색할 때 관련 콘텐츠를 검색하기 때문에 이러한 문구는 상대적으로 광범위하거나 매우 좁을 수 있습니다. Google 및 Bing 검색 크롤러는 메타 및 페이지 콘텐츠를 포함한 웹 사이트 정보를 색인화하고 사용자가 검색 구문을 입력하면 엔진이 검색 결과를 표시하여 사용자가 관련 페이지(SERP)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엔진은 유기적 결과와 유료 결과를 모두 제공하므로 사용자는 쿼리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답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평균적인 보험 회사, 중개인 또는 운송인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보험 대리인과 중개인은 조직에 적용할 수 있는 롱테일 키워드 문구를 결정하고 해당 문구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보험 SEO를 위한 롱테일 키워드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뉴멕시코의 트럭 보험
- 애리조나 기계 공장 보험
- 뉴욕 레스토랑 보험
- 전문 책임 보험
- 플로리다 재산 및 사업 보험
- 뉴욕 해안 콘도 보험
구문에 더 많은 키워드가 포함되고 용어가 더 구체적일수록 결과 범위가 좁아지고 해당 용어가 검색되는 빈도가 줄어듭니다. 반대로 문구(예: 자동차 보험)가 짧을수록 검색 결과가 넓어지고 문구에 대한 경쟁이 치열해집니다. 온페이지 보험 SEO 최적화는 작업의 일부일 뿐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보험 SEO를 위해서는 보도 자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자 출판 등 오프 페이지 최적화가 매우 중요합니다. 장기적으로 효과적인 연구와 최적화를 통해 보험 웹사이트 트래픽을 개선할 수 있으며, 최신 웹사이트 및 고급 보험 웹사이트 도구와 결합하면 비즈니스 규모가 증가할 것입니다.
Google Penguin 및 기타 알고리즘 변경이 보험 SEO 및 롱테일 키워드 이니셔티브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이러한 유형의 알고리즘 변경은 Google의 웹마스터 가이드라인을 위반한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합니다. 알고리즘 변경은 백링크 인기도보다 원본 콘텐츠 및 소셜 미디어에 더 중점을 둡니다. 또한 백링크 구축, 링크 교환 및 디렉토리 제출에 중점을 두고 종종 더 광범위한 키워드를 찾는 보험 회사는 이러한 변화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알고리즘 변경은 실제로 롱테일 키워드를 선호하는데, 이는 이러한 키워드를 둘러싼 콘텐츠가 매우 구체적이어야 하므로 사용자 및 검색 크롤러(검색 엔진 크롤러)와 관련성이 높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Google, Bing 및 기타 검색 엔진이 보다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함에 따라 양질의 콘텐츠와 롱테일 키워드에 대한 집중이 보험 SEO 이니셔티브의 진언이 되어야 합니다.
유기적 보험 SEO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보험 마케팅의 중요한 측면이지만, 파이프라인을 빠르게 성장시키려는 보험 조직은 비즈니스 리드를 생성하는 가장 빠른 경로를 찾을 것입니다.B2B 보증은 eMarketing 보증 및 약속 일정 호출로 남아 있습니다. B2B 보험 마케팅은 하나 이상의 미리 결정된 제목에 특정 가치 제안을 전달하는 매우 특정한 틈새 시장을 목표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보험 대행사는 식당 및 유흥업소와 식당 보험 또는 사업 중단 정책에 대해 논의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 목표 시장에서 보험 SEO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에이전트와 중개인은 보험 SEO 이니셔티브가 보험 대행사 리드 생성을 위한 많은 도구 중 하나일 뿐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보험 목록 이니셔티브는 최적의 리드 생성을 보장하기 위해 보험 e-마케팅 및 약속 예약 캠페인으로 보완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