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SEO로 제품을 돋보이게 만드는 방법

인터넷에서 제품/서비스를 보기 위해 특정 지역에 머무를 때 간편하게 Google 및 기타 웹 검색 도구에 표시되는 지역 SERP를 선호하고 싶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로컬 SEO는 특정 지형 영역의 웹사이트를 개선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가 사용하는 일련의 고유한 표준 및 지침입니다.

예를 들어, 현지 시장에 맞게 웹사이트를 개선하는 경우 Google은 분명히 웹사이트 또는 페이지를 현지 방문자에게 먼저 표시한 다음 외딴 지역에 거주하는 손님에게 표시합니다. 해당 지역에서 지역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경우 지역 시장에 맞게 웹사이트를 개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알아 보자.

웹사이트에 지역 주소 입력

Google은 사이트 세부정보를 사용하여 색인이 생성된 주변 목록에 표시합니다. 이렇게 하면 특정 도메인 이름에 맞게 사이트를 최적화하면서 로컬 SEO에 대한 Google의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먼저 실제 유선/휴대전화 번호 및 직장 이메일 ID와 함께 물리적으로 명백한 세부 정보가 포함된 주거 위치를 사이트에 배치합니다. 사이트의 정확한 위치를 Google과 사용자에게 알리고 적절하게 관리합니다.

위치에 따라 메타데이터 및 제목 태그 개선

모든 SEO 전문가는 SEO에 대한 메타 정보와 제목 태그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요소를 통해 웹 인덱스와 방문자는 이 콘텐츠의 진정한 특성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콘텐츠의 유형을 미리 추측할 수 있게 됩니다. 웹 인덱스가 합법성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표시하도록 권장합니다. 지역 SERP에 맞게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동안 “키워드 + 도시/주/국가”에 대한 제목 태그와 메타 표현을 포함합니다. 이를 통해 Google은 지역 검색어 항목에 대해 귀하의 사이트를 명확하게 표시하고 특정 게재위치에서 ​​사이트로 유입되는 유기적 및 자연적 트래픽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언어 환경 설정을 염두에 두십시오.

지역 SERP용으로 웹사이트를 개선할 때 일반 인구(해당 지역에 거주)의 용어 선호도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를 지역에 맞게 최적화하는 경우 미국 영어로 콘텐츠를 작성하고 이웃 청중을 위해 완벽하게 향상시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는 모든 종류의 개인이 볼 수 있음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콘텐츠 언어 구성을 가능한 한 단순하게 유지합니다. 이러한 경우 Google은 귀하의 사이트 콘텐츠를 대상 고객 그룹을 타겟팅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고 간주하고 로컬 쿼리에 해당 페이지 또는 해당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지역 사업 계획

스키마를 사용하면 사이트의 주요 중요 데이터를 확실히 분류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자체적으로 의무를 이행할 만큼 충분히 똑똑하지만 해당 알고리즘은 로컬 쿼리에 대해 가장 유효한 사이트와 웹 페이지를 금지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전화번호, 수도권 등 관련 데이터를 사이트에 추가하면 Google의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페이지에 다이어그램을 추가하는 것도 그러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올바른 웹 템플릿 사용 및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CMS와 같은 여러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웹사이트에 Google 마이 비즈니스 추가

Google 마이 비즈니스는 지역 SEO를 위해 사이트를 개선하는 이러한 모든 SEO 전문가의 진정한 친구입니다. 이 악기를 사이트에 추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웹사이트의 로컬 SEO를 신청하고,

2. 계정 확인 절차를 완료하고,

3. 비즈니스의 정확한 미묘한 요소를 제공하십시오.

4.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5.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최고 품질의 이미지.

6. 이 페이지를 완료하면 고객 리뷰를 누적하고 사이트 또는 해당 페이지의 로컬 SEO 기준을 설정합니다. Google은 설정에 따라 로컬 쿼리 항목에 사이트/해당 페이지를 표시합니다.

일정한 간격으로 연결 만들기

Google은 6개월 이상 동안 활동이 없는 계정을 해지할 수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Google 마이 비즈니스 계정에 정기적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가 지역 목록에서 좋은 위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용 부호

인용 측면은 로컬 SERP를 위해 웹사이트를 최대화할 때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는 Google이 특정 그룹의 디렉토리 및 목록 사이트를 사용하여 정보를 획득하고 웹사이트를 제출하는 데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Google 마이 비즈니스에 있지만 글로벌 인터넷의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 Google은 귀하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사용 가능한지 여부를 잘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견적을 받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장에서 실적이 낮거나 높은 키워드와 핵심 문구가 포함된 지역 SERP에서 웹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말

로컬 SEO는 오늘날 웹사이트의 온라인 마케팅에서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가는 특정 위치에서 웹사이트 존재를 늘리고 지역 비즈니스를 비약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로컬 SERP에 맞게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면서 필요한 결과를 얻으려면 위에서 언급한 팁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