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SEO는 지역 기업이 귀하의 비즈니스 유형을 찾고 있는 정확한 시간에 지역 고객에게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마케팅 활동으로 정의됩니다. 5명 중 4명은 스마트폰으로 지역 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이 사용할 수 있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에서 관련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역 검색결과는 점점 더 관련성이 높고 널리 퍼질 것입니다.
디렉토리 목록은 로컬 SEO의 중요한 기능입니다. 틈새 또는 일반 목록이 될 수 있습니다. NAP 데이터는 물론 지도와 URL이 포함된 온라인 전화번호부 역할을 합니다. 일부는 사진도 허용합니다. 일부는 무료이고 다른 일부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일부는 평생, 일부는 11개월 동안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디렉토리 목록이 있습니다. 그들 중 적어도 몇 개에 나열되는 것이 좋습니다. 짖다! Google 마이 비즈니스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로컬 SEO는 제한된 수의 경쟁업체만 있기 때문에 소규모 비즈니스에 훌륭한 도구입니다. SERP에 대한 가시성이 높을수록 타겟이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엔진이 게재위치를 제공하여 검색 엔진 사용자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제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Google 검색에서 지역 검색 결과는 전화번호, 리뷰 등을 제공하는 들여쓰기 목록과 함께 지도와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캐러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로컬 SEO가 더 중요해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지역 고객은 인터넷을 사용하여 지역 비즈니스를 찾습니다.
- 지역 검색은 해가 갈수록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 지역 검색은 고도로 타겟팅되고 시기적절합니다.
- 기존 광고 옵션보다 실적이 우수합니다.
- 모바일 사용이 광범위합니다. 로컬 SEO는 노트북과 모바일 모두를 포괄합니다.
- 더 나은 투자 수익. 불필요한 노출 없음
- 지역 Google 목록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로컬 SEO는 항상 무료입니다. 신문 독자의 수는 40%에서 80%로 큰 비율로 감소했습니다.
- 인기있는 고객 리뷰는 지역 SEO의 큰 부분입니다.
비즈니스의 로컬 SEO를 어떻게 개선합니까?
- 로컬 페이지를 만들 때 제공된 많은 하위 카테고리로 분류하는 방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NAP(이름, 주소 및 전화번호)가 웹, 로컬 페이지, 디렉토리 목록에서 일관성을 유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좋은 품질의 디렉토리를 사용하십시오. 카테고리 및 위치 검색을 사용하여 어딘가에 나열될 기회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귀하의 사이트에서 더 많은 리뷰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리뷰는 SERP에 표시됩니다.
- 지역 목록에 많은 이미지를 추가하여 흥미롭게 만드십시오. 키워드가 자주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 블로거, 신문 및 소셜 공유, 콘텐츠 개발 등을 통해 인바운드 링크를 얻으십시오.
-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면 평판 좋은 지역 SEO 회사를 고용하세요. 이는 검색 엔진이 항상 변경되는 지속적인 프로세스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