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SEO란 무엇이고 그것이 중요한 5가지 이유

온라인에서 모르는 것이 당신을 해칠 수 있습니다

로컬 SEO 전략이 필요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서 중요한 단어는 “로컬”입니다. 0에서 15마일까지 고객을 유치하는 비즈니스를 소유하고 있습니까?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잠재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도달하는 데 최대 10분이 소요됩니까? 이 질문에 예라고 답할 수 있다면 로컬 SEO 전략을 관리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로컬 SEO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왜 중요한가?

로컬 SEO란?

지역 SEO는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의 지역 검색에서 비즈니스를 유치하기 위해 온라인 인지도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Hubspot 지역 SEO 통계에 따르면 전체 Google 검색자의 46%가 지역 정보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내 주변 지역 SEO를 사용하여 지역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한 소비자의 72%가 5마일 이내의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그렇다면 로컬 SEO가 작동합니까? 당신이 그 회사 중 하나라면 확실히 그랬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하신가요? 로컬 SEO에 집중할 때의 이점을 설명하기 위해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한 5가지 이유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로컬 SEO가 비즈니스 성공에 중요한 5가지 이유

이유 #1 – 귀하의 비즈니스 세부 정보는 귀하의 제품 및 서비스를 검색하는 소비자 앞에 나타납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찾기 위해 옐로우 페이지를 샅샅이 뒤졌던 좋은 옛날을 기억하십니까? 오늘날에는 노트북,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장치의 검색 엔진에 찾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러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내 주변”을 입력하면 현재 위치에서 운전할 수 있을 만큼 가까운 거리가 표시됩니다.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이러한 “내 주변” 지역 SEO 검색을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선택하고 지도와 길찾기를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결과를 자세히 보면 작년의 전화번호부처럼 온라인 비즈니스 디렉토리로 채워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로컬 SEO와 유기적 SEO를 비교할 때 둘 다 항상 중요합니다. 특정 키워드 및 키워드 구문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에서 페이지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유기적 SEO 전략의 목표). 그러나 로컬 SEO는 현지화된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에 필수적입니다. 모든 곳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글로벌 기업에게는 덜 중요합니다.

이유 #2 – 일관되게 정확한 온라인 디렉토리 인용은 자연 및 지역 팩 순위를 향상시킵니다.

업체명, 주소, 전화번호를 지역 인용 및 상위 비즈니스 디렉토리에 정확하고 일관되게 나열해야 합니다. 이 정보를 NAP(이름, 주소, 전화) 데이터라고 합니다. 검색 엔진 크롤러는 귀하의 정보가 일관되고 정확하다고 확신하는 경우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귀하의 비즈니스를 포함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냥 맞는 것 같습니다. Google이 존재하지 않는 회사로 귀하를 보내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전화번호를 제공하면 좌절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검색 엔진은 인터넷의 여러 위치에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기본 정보를 찾기를 원합니다.

여러 위치에서 이 정보를 찾고 모든 것이 일관되고 정확할 때 데이터를 신뢰합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Google이나 Bing이 혼란스럽고 일관성이 없는 데이터를 보면 덜 유효하고 덜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은 보다 일관된 NAP 데이터를 제공하는 회사를 선호하여 귀하를 우회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유 #3 – 귀하의 비즈니스 사이트는 신뢰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링크를 얻습니다.

백링크 또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는 SEO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의 존재를 확인하여 귀하의 사이트가 광대한 인터넷 세계에서 실행 가능한 힘임을 증명합니다. 또한 일부 디렉토리 인용 사이트는 목록에 웹사이트 URL 필드를 추가하고 해당 URL을 “추종” 링크로 표시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링크 자산을 전달합니다.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사용하여 도메인 기관을 결정하므로 SEO가 향상됩니다(좋지만 주스를 제공하지 않는 “nofollow” 링크와 반대).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다른 가치 있는 일을 하면서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을 원하십니까? 지역 상공 회의소 또는 다른 비즈니스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웹사이트에 대한 관련 로컬 링크가 제공되고 로컬 이벤트에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에 참석하는 동안 비즈니스 기회나 더 많은 백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가 있거나 제품 공급업체인 경우 해당 공급업체가 귀하의 웹사이트에도 링크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물론 dofollow 링크 포함).

이유 #4 – 귀하의 비즈니스는 검색 엔진 결과의 첫 번째 페이지에 더 가까워집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디렉토리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서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결과적으로 디렉토리에 나열한 지역 비즈니스는 지역 검색 쿼리에서 최고 점수를 받습니다. 이 목록에 없는 경우…

귀중한 비즈니스를 잃게 되므로 이러한 지역 인용 비즈니스 디렉토리에 비즈니스를 나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모르는 것이 당신을 해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동네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를 가지고 있을지 모르지만, 만약 동네 건너편에 있는 사람이 “내 근처의 피자”를 검색할 때 당신을 찾지 못한다면 그는 당신의 경쟁자에게서 피자를 사러 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를 이유 #5로 이끕니다.

이유 #5 – 귀하의 비즈니스에는 제3자 리뷰의 기회가 있습니다.

다음은 Google 지역 지도 팩에서 좋은 순위를 매기기 위한 세 가지 필수 요소입니다.

  • 관련성

잠재 고객이 사이트에서 검색할 키워드나 주제를 얼마나 잘 타겟팅하고 있습니까?

  • 중요성

귀하의 비즈니스는 온라인에서 어떻게 돋보입니까?

  • 근접성

귀하의 비즈니스는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찾고 있는 잠재 고객과 얼마나 가깝습니까?

우리는 관련성과 근접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제 악명에 대해 이야기할 시간입니다. 인터넷에서 귀하의 비즈니스가 누리는 긍정적인 평판과 리뷰입니다. 검색 엔진은 이 정보를 어떻게 찾습니까? 많은 인용 및 디렉토리를 통해 고객은 리뷰를 게시하고 지역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당신의 사업은 그 추가적인 이점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평가를 받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응답해야합니다. 그리고 부정적인 평가를 받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냉정함을 유지하고 적절하게 대응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간단한 사과라도 아예 응답하지 않는 것보다는 낫다.

더 많은 지역 SEO

여러 위치에 대한 지역 목록은 사이트의 문의 페이지에 전체 이름, 주소 및 전화 번호를 포함하여 직원이 있는 모든 위치를 나열합니다.

위치가 10개 이하인 비즈니스의 경우 사이트 바닥글에 각 위치의 전체 이름, 주소 및 전화번호를 포함합니다.

사람들이 웹사이트에서 전화번호를 쉽게 찾을 수 있고 휴대기기에서 클릭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디렉토리 전체에서 일관성을 유지하려는 것처럼 NAP 데이터가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비즈니스에서 여러 위치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각 사이트에 대해 고유한 콘텐츠가 포함된 별도의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한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복사 및 붙여넣기를 피하십시오.

비즈니스 유형에 따라 로컬 SEO 사용자 지정

따라서 온라인에서 모르는 것이 당신을 해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지역 SEO 전략을 실행하지 않는다면, 귀하는 도시 전역의 경쟁자가 회수할 돈을 테이블에 남겨두고 있는 것입니다.

로컬 SEO는 잘 작동하지만 유기적 SEO와 마찬가지로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회사에서 지역 SEO 대행사를 고용하여 모든 부분을 통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