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는 웹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 사용되는 프로세스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사이트 콘텐츠와 사이트에 대한 인바운드 링크를 조작하여 궁극적으로 검색 엔진이 해당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를 해당 주제에 대한 최상의 정보 소스로 보는 상황을 만듭니다. 기업은 SEO를 사용하여 누군가가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할 때 반환되는 결과에 웹사이트가 유리하게 표시되도록 함으로써 고객 및 잠재 고객에 대한 노출을 높입니다. 모든 마케팅 방법과 마찬가지로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를 노출하면 매출이 증가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검색하는 고객에게 귀하의 브랜드를 표시하기 때문에 가장 강력한 마케팅 형태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마케팅 형태는 그룹에 귀하의 브랜드를 표시하고 해당 그룹의 일부 구성원이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데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을 사용하면 귀하가 제공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귀하의 브랜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특성이나 동기로 정의되지 않는 그룹보다 훨씬 더 나은 고객입니다. SEO는 표시되는 검색 결과에서 웹사이트를 더 높게 표시하기 때문에 더 많은 잠재 고객이 브랜드를 보게 됩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결정을 내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표시된 처음 5개의 결과 중에서 선택합니다. 이것이 웹사이트가 결과의 첫 페이지에 있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많은 사업주들은 중대한 실수로 인해 성과가 부족하여 좌절합니다. 웹사이트와 SEO 노력을 “현지화”하지 않으면 글로벌 경쟁 환경에서 위치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SEO 비즈니스”라는 단어의 순위를 매기려고 하면 콘텐츠가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회사와 경쟁하게 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라스베가스에 있고 주로 이 라스베가스 잠재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라스베가스 SEO 회사”를 타겟팅하는 현지화된 SEO 캠페인은 이러한 용어 및 도메인을 타겟팅하는 비즈니스에 대한 경쟁을 줄여줍니다. 이렇게 하면 더 작은 결과 풀에서 경쟁하여 노력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로컬 SEO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키워드 타겟팅 외에 전문 기술을 사용합니다.
SEO는 더 높은 순위를 달성하기 위해 두 가지 주요 방법을 사용합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콘텐츠를 만들고 웹사이트 또는 귀하의 사이트에 연결된 다른 웹사이트에 배치하는 것은 지속적인 SEO 노력의 거의 100%를 포함합니다. 주제에 대한 새 콘텐츠를 작성함으로써 귀하는 해당 주제에 대한 권위자임을 Google에 증명하고 궁극적으로 결과적으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사용되는 다른 요소도 있지만 이 두 가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순위는 귀하의 웹사이트와 다른 웹사이트 간의 경쟁이기 때문에 SEO는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고정 배치는 존재하지 않으며 항상 짜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