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회사의 상위 4가지 기술 SoftwareXprts

당신이 고용하려는 디지털 전략 대행사는 마케팅 캠페인의 참여자로서 예술적 가치를 더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합니다. 아직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고용하지 않았지만 고용할 예정이라면 대행사의 역량을 확인하여 모든 책임이 효율적으로 처리되도록 하고 싶습니다.

이제 디지털 전략 에이전시가 갖추어야 할 5가지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기술 1:

모든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는 지식 분석을 사용해야 합니다. 지식 분석은 자체적으로 설정한 마케팅 목표를 완벽하게 보완하기 때문입니다. ‘빅데이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 시점에서 캠페인의 성패는 제공된 지식으로 무엇을 원하는가에 달려 있으며 대행사는 캠페인을 구성하기 위해 데이터 처리, 지식 시각화 및 텍스트 분석과 같은 다양한 방법을 구현해야 합니다. 스스로 만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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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2:

기관에는 유료 소셜 미디어 광고와 관련하여 전문 간호 데이터 담당자가 있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무료 브랜드 광고에 사용되는 채널일 수 있지만 현재 유료 광고는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에서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채널을 통해 수행되는 광고는 논리에 대한 철저한 이해와 함께 적절한 방법으로 소진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대행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정직한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스킬 3: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에는 우수한 직원이 있어야 합니다. 세계보건기구는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할 뿐만 아니라 상수를 효과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지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매우 기본적인 것이었으나 오늘날 마케터는 이탈률, 공개율 및 전환율을 확인하는 도구로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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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4:

모든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는 SEM의 가장 중요한 두 섹션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기관은 웹사이트, 저널을 최적화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데 주의해야 합니다. 이는 자연 검색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Google AdWords를 사용하여 클릭당 지불(Pay per click) 마케팅 또는 PPC를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가격과 서비스에 따라 합리적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