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혁명

디지털 마케팅이란?

오늘날 우리가 소비하는 모든 미디어의 거의 80%가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달됩니다. 인터넷과 디지털 미디어의 대규모 사용은 디지털 마케팅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개념을 탄생시켰습니다. 그것은 광대한 분야이며 비즈니스 개발의 미래를 고려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로 기존의 오프라인 마케팅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 장치의 도움으로 오늘날 고객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마케터는 디지털 전술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잠재고객을 유치하고 전환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시대의 마케팅 방법은 비즈니스의 생존에 필수적인 좋은 평판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도움으로 매우 적은 마케팅 예산으로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기존 방법과 달리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매년 점점 더 많은 마케터들이 전통적인 마케팅을 제쳐두고 이 접근 방식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전통적인 방법과 디지털 마케팅 기법을 통합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방법

이메일로 광고하기

가장 널리 사용되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환경 친화적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이메일을 사용하여 여러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홍보하면서 청중과 연결을 유지하는 효과적인 방법이자 목표 청중에게 도달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웹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온라인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유기적인 방법입니다.

제목, 키워드, 관련성 등과 같은 웹사이트의 순위를 결정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SEO는 귀하의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고 검색 엔진에서 검색될 가능성을 높입니다. 온페이지 최적화와 오프페이지 최적화의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페이지 최적화는 사이트에 키워드와 양질의 콘텐츠를 신중하게 배포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오프 페이지 최적화에는 웹사이트에서 제어할 수 없는 요소가 포함됩니다. 링크 구축의 주요 목적은 SEO를 개선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링크를 연결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

누군가가 정보나 키워드를 검색할 때 SEM은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 결과의 맨 위에 표시되도록 합니다. 검색 엔진이 귀하의 사이트를 인터넷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SEM을 사용하기 전에 SEO를 잘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SEM의 일부 구성요소는 광고 입찰가, 입찰가 및 품질평가점수입니다. 품질평가점수가 우수한 키워드에 대한 최대 입찰가가 광고 게재순위를 결정합니다.

클릭으로 결제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PPC 캠페인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합니다. 예를 들어 클릭당 1루피를 지불하고 1000명이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면 1000루피가 소요됩니다. CTR(클릭률)에 따라 광고 캠페인의 실적이 결정됩니다.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서 적절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여 더 빠른 결과를 생성합니다.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제품/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에 적합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 과정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SMM의 주요 목표는 조직이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도달 범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은 콘텐츠를 공유하여 마케팅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광고 디스플레이

이미지, 로고, 그래픽, 오디오 또는 비디오와 같은 요소를 사용하여 대상 청중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형식입니다. 배너 광고라고도 하는 이 광고는 이상적인 잠재고객을 재타겟팅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검색 행동을 기반으로 사람들에게 광고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 광고는 Yahoo, Bing 및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과 함께 표시됩니다.

콘텐츠 마케팅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새로운 리드를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무료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여 수행됩니다. 유익한 콘텐츠는 기사, 동영상, 인포그래픽 등의 형태로 공유됩니다. 관련성 높은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여 청중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중요한 성공을 달성하려면 비즈니스 목표가 콘텐츠 전략과 일치해야 합니다.

초보자는 디지털 마케팅의 이점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디지털 세계에서 온라인 마케팅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오늘날 마케터들은 전통적인 접근 방식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적응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이전에는 대기업에서만 가능했던 영업 및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는 리소스를 중소기업에 제공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의 생존을 보장합니다. 오늘날 브랜드는 그 어느 때보다 디지털 마케팅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기술은 수요가 많고 고유한 경쟁 경력 이점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는 다양한 역할이 있으며 여기에는 소셜 미디어 관련 직업도 포함됩니다. 또한 기업가로서 자신의 경력을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는 앞으로 많은 이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회사가 디지털 마케팅을 주요 마케팅 전략으로 채택하고 있으며, 이는 뉴비에게 많은 일자리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는 지금 매우 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