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아프리카계 미국인 소비자 대상

아프리카계 미국인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거나 판매할 계획입니까? 그렇다면 이 커뮤니티에 성공적으로 마케팅하려면 몇 가지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이해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오늘날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쇼핑하는 방법, 어울리는 장소, 광고를 가장 잘 받아들일 가능성이 있는 위치,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어떻게 마케팅과 미디어에 대한 느낌.

“2014년은 소셜 미디어와 소기업에게 킬러의 해가 될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또한 제대로 구현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은 소기업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주로 흑인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소규모 비즈니스에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이는 흑인 소비자가 이 새로운 미디어와 사이버 문화 환경에 적합한 위치에 대한 현실적인 이해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규모 비즈니스 마케팅 캠페인을 이 소비자에 맞게 조정할 때 다음 결과 및/또는 추세를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1. 대부분은 아니지만 많은 젊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대중 문화의 얼리 어답터이자 영향력을 행사하기 때문에 이 소비자 인구 통계에 새로운 기술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홍보하고 싶을 것입니다.

2. 흑인 미국인은 소셜 미디어를 많이 사용하고 비디오 콘텐츠를 많이 사용합니다.

3. 블랙 디지털 소비자는 모바일 장치 광고에 매우 민감합니다.

4. 흑인 소비자 스마트폰 소유율은 33%에서 54%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5. 아프리카 계 미국인은 다른 데이터 인구 통계보다 문자 메시지 보내기, 인터넷 액세스, 이메일 수신 및 보내기, 사진 다운로드, 모바일 음악 및 비디오 다운로드, Twitter 및 Facebook 액세스에 전화를 사용합니다.

6. 흑인 여성은 미용 제품, 의류, 건강 제품 및 식료품 구매와 관련된 전자 상거래를 많이 사용합니다.

7. 흑인 남성과 여성은 다른 사람들과 매우 사회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흑인 성인의 72%는 소셜 미디어 프로필이 두 개 이상 있습니다.

8. 18-35세의 흑인 여성은 기사, 브랜드 또는 사이트 웹사이트를 ‘좋아요’, ‘팔로우’ 또는 링크하여 제품 및 웹 콘텐츠 선호도를 홍보할 가능성이 72% 더 높습니다.

9. 흑인 미국인은 전통적인 뉴스 매체보다 흑인 미디어를 더 신뢰합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이점을 반영하고 아프리카계 미국인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10. 18-35세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여성은 블로그를 할 가능성이 72% 더 높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은 놀라운 구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 침체의 가혹한 영향에도 불구하고 흑인 커뮤니티 지출은 미국 소비자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글로벌 정보 및 연구 회사인 Nielsen Company는 2015년까지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구매력이 1조 1천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Marketingvox는 “이러한 소비자는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갈망하고, 단순히 고개를 끄덕이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대표하는 브랜드와 연결하고, 디지털 콘텐츠와 모바일 플랫폼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소규모 비즈니스의 경우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이 커뮤니티의 구매력을 활용하려면 게임을 강화하고 소비자 행동 및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따라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미국 암시장을 이용하기 위해 구현하는 방법에서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