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그 필요성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올바른 고객에게 연결하기 위해 많은 디지털 기술이 사용됩니다. 현대인의 고객이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발견되고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제품의 온라인 마케팅도 필수입니다. 이 프로세스와 관련된 기술을 종합하면 디지털 마케팅이라고 하는 더 넓은 용어가 완성됩니다.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우리가 어떤 기술인지 논의합시다. 말을 하고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SEO – 검색 엔진 최적화
Wikipedia에 따르면 SEO는 “검색 엔진의 무료 결과에서 웹사이트나 웹페이지의 가시성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자 상거래에 대해 말하면 제품/서비스를 판매하는 웹 사이트, 동일한 것을 검색하는 고객, 그리고 이 둘을 연결하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검색 엔진(대부분의 경우 Google)입니다. SEO는 고객이 키워드를 사용하여 탐색하려고 할 때 검색 엔진이 선호하도록 검색 엔진의 지침에 따라 판매자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또한 SEO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페이지 SEO – 이로 인해 메타 태그, 메타 설명, 키워드 삽입, 콘텐츠 최적화, 웹사이트 로딩 속도, 축소된 콘텐츠 등 웹사이트에 많은 변화가 생깁니다.
- 오프 페이지 SEO – 오프 페이지 SEO는 링크 구축에 관한 것입니다. 아니. 이것은 오프 페이지 SEO에 대한 가장 큰 오해입니다. 링크 구축도 중요한 요소이지만 소셜 북마킹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권위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SEM – 검색 엔진 마케팅
검색 엔진 마케팅을 위한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는 검색 엔진이 너무 많습니다. Google AdWords는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Yahoo Search Ads와 Bing Ads도 같은 범주에 속합니다. 키워드와 입찰 전략은 SEM 캠페인의 성공을 정의하는 두 가지 주요 개념입니다.
SMM – 소셜 미디어 마케팅
SEM과 달리 SMM은 본질적으로 광고 플랫폼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SMM의 일부이며 사용자가 동일한 것을 공유하거나 관련 웹사이트를 방문할 필요성을 느끼는 방식으로 설계된 판촉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즉, 우리는 정보 마케팅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나 회사가 판매를 강요하지 않고 독자를 위한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지만 빠르게 삶에서 더 나은 것을 선택하도록 격려하는 과정입니다. (아마도 당신에게서 구매)
그것은 디지털 마케팅의 광대한 세계에서 얻을 수 있는 약간의 정보였습니다. 그들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하여 온라인 비즈니스의 과도한 확장을 목격하십시오. 여전히 문제가 있고 다음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항상 최고의 유명 인사와 상의하십시오. SEO 회사 마술이 일어나는 것을 목격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