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세상은 전적으로 기술에 의해 구동됩니다. 즉, 최신 기술이나 발전이 없으면 우리 세상은 멈춥니다. 많은 기업의 예산 대부분이 디지털로 전환됨에 따라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즈니스의 규모가 크든 작든 상관없이 디지털 마케팅은 관련 KPI를 추적하고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며 ROI를 입증할 책임이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투자한 금액이 적더라도 기존 비즈니스에서 디지털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입니다.
사내 디지털 마케팅 팀을 두거나 이 작업을 아웃소싱할 수 있습니다. 아웃소싱의 경우 고용을 고려하기 전에 몇 가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 어떤 KPI(핵심 성과 지표)를 측정합니까?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확인해야 합니까? 핵심 성과 지표 또는 KPI는 모든 캠페인의 통계에 대해 알아야 할 가장 측정 가능한 항목 중 하나입니다. 덕분에 개선을 위해 개선해야 할 사항도 알 수 있습니다. 전문 마케팅 회사는 비즈니스 요구에 대한 충분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무엇을 측정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 업계에서 일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사람들은 자신의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웠고, 그 결과 매일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가 등장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의 경우 비즈니스를 확인하고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에 충분한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가 젊을수록 실수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때로는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다면 재정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미래에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 누가 귀하의 계정을 관리할 가능성이 높습니까?
마케팅 회사에 이 질문을 해야 합니다. 대답하지 않으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디지털 마케팅 회사가 귀하의 사이트로 엄청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는 능력을 자랑하지만 아무 것도 하지 않습니다. 대신 대부분의 작업을 아웃소싱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것이 양 당사자에게 유익할 수 있지만 때로는 프로젝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결과 보고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캠페인, 특히 “디지털” 캠페인의 경우 결과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재적인 기관이 결과를 어떻게 전달하고 싶은지 물어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이것은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아닙니다. 이정표, KPI 및 전체 성장에 대한 통계가 포함된 월별, 분기별 또는 주간 보고서가 될 수 있습니다.
- 6개월 후 어떤 결과가 예상됩니까?
특히 고객이 처음인 경우 결과를 평가할 수 있는 기관이 없기 때문에 이것은 분명히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입니다. 당신에게 뱀 기름을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성공의 세계와 보장된 결과를 약속하는 대행사를 알고 있습니다. 진실된 기업은 모든 것을 투명하게 유지하고 결과를 보장하지 않고 정직하게 답변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에게 이러한 질문을 하고 나면 귀하의 비즈니스를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완벽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금방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