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전략

2013년은 새로운 검색 엔진 지침과 규칙으로 인해 기업이 온라인 인지도를 크게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2013년 7월부터 이전 SEO 규칙은 더 이상 동일한 방식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지금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디지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최적기입니다. Google이 Hummingbird의 날개를 펼치도록 허용하면서 올바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회사는 제때에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아래는 모든 기업이 온라인 할 일 목록에 통합해야 하는 주요 요소 목록입니다. 또한 모든 작업에 사용되는 사이트, 이메일 및 비밀번호 목록을 보관해야 합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목록을 얻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또한 마케팅의 모든 측면의 결과를 추적해야 합니다. 월 단위로 개선 사항을 확인하고 투자한 시간에 대한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것입니다.

1. 현장 최적화 및 키워드 조사

웹사이트가 잘 디자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SEO 사고 방식을 따르기 위해서는 헤더, 텍스트 및 이미지의 적절한 조합이 필요합니다. 텍스트 사본에서 약 300단어를 목표로 하고 제목이 H1으로 레이블이 지정되고 모든 이미지의 이름이 올바르게 지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 모든 것이 검색 엔진이 귀하의 사이트를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과 연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이트 코드에 액세스하여 사이트맵을 만들고 Google 및 Bing 웹마스터 도구에 대한 계정을 만들고 사이트맵과 함께 두 디렉토리에 사이트를 제출하십시오.

그런 다음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표시되는 방식에 집중하십시오. 비즈니스에 대한 수치적 SWOT 분석을 사용하고 관련 키워드 생성, 메타 태그 생성, 제목 태그 생성 및 홈페이지 재창조에 집중하여 잠재 고객에 대한 가시성을 극대화하십시오.

이 첫 번째 단계는 결과를 즉시 개선할 것입니다. 몇 개월 안에 투자 대비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오프사이트 최적화, 링크 및 백링크

오프사이트 작업은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에서 똑같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프사이트 최적화의 목표는 인터넷 포인트를 확보하고 당신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기존의 유명 웹사이트에 연결해 보십시오. Google 순위가 5 이상이고 Alexa 트래픽 순위가 높으면 찾아야 합니다. 콘텐츠보다 페이지에 더 많은 광고가 있는 사이트를 피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기본 사항: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및 Pinterest와 같이 가장 많이 방문한 5개의 소셜 사이트에서 비즈니스 프로필 페이지 생성을 계획에 포함합니다. 모든 비즈니스 페이지에는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와 웹사이트에서 해당 페이지로 다시 연결되는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각 페이지는 비즈니스, 텍스트 및 이미지, 연락처 세부 정보 및 영업 시간에 대한 콘텐츠로 설정되어야 합니다. 또한 관련 페이지/링크/서클 등에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구독자 및 지지자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추가 기능: 상위 5개 사이트 외에도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경쟁업체와 차별화됩니다. Best of the Rest: Tumblr, Stumbleupon, Foursquare, Squidoo 및 Instagram을 포함합니다.

소셜 미디어 참여 수준에 따라 모든 사람과 최신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각 소셜 미디어 수단은 새로운 콘텐츠로 업데이트하고 플랫폼 전반에 걸쳐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새로운 팔로워, 좋아요 및 링크를 확보하는 데 주당 45분에서 1시간이 필요합니다.

백링크 전략: 요즘에는 백링크와 관련하여 양보다 질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활동에 따라 일부 링크는 작동하고 다른 링크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시작하는 중요한 위치는 로컬 디렉토리에 나열되고 경쟁업체의 링크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Google “무료 온라인 디렉토리”와 웹사이트 제출 디렉토리 목록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시간을 내어 작성하여 제출하십시오. 일부는 처리하는 데 다른 것보다 더 오래 걸리므로 승인된 항목과 아직 처리 중인 항목의 목록을 유지하십시오. 일부 디렉토리는 유료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훌륭한 기능이 될 수 있지만, 숙제를 하고 적절한 ROI를 위해 가장 유익한 옵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나는 1개의 특정 디렉토리가 웹사이트에 대한 무료 비즈니스 링크를 제공하고 소셜 미디어를 홍보하기 위해 최소한의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임대 비용보다 1년에 더 적은 비용으로 사이트에 SEO 기능이 있는 홈페이지를 포함하는 완전한 패키지를 제공하는 경우를 보았습니다. 도메인 및 호스팅 패키지가 결합되었습니다. 또한 연관을 통해 기존 순위를 키워드에 유리하게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나아가 회사, 공급업체, 에이전트, 사용자 등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매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거래하고 백링크를 통해 서로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한 대화를 시작하십시오. 이 경우 숫자에 힘이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유대감이 두 사람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비디오: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과 제안을 소개하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입니다. YouTube 및 Vimeo와 같은 사이트의 가용성과 인기도는 필수 요소입니다. 귀하를 대신하여 제작된 2-3분 길이의 비디오를 가져와 YouTube에 업로드하고 귀하의 사이트에 삽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 출발점입니다.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이 직접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아니지만 현명한 기업은 동영상 마케팅을 소비자 참여, 클릭 및 트래픽을 개선하기 위한 전술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검색 엔진이 결과 페이지에서 동영상 순위를 매기기 시작했기 때문에 검색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에 비디오를 포함하면 표준 이메일 마케팅에 비해 오픈율이 5.6%, 클릭률이 96.38% 증가합니다. 동영상은 해당 키워드에 대해 Google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순위가 ​​매겨질 가능성이 50배 더 ​​높습니다. 또한 공유할 때 비즈니스의 트래픽을 증가시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은 항상 있습니다.

4. 모바일 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웹사이트는 너비가 900~1000픽셀입니다. 놀라운 일은 아니지만 컴퓨터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은 일반적으로 350픽셀 영역 주변에 사이트를 표시하기를 원합니다. 사이트가 보이는 화면의 크기에 맞는 반응형 디자인이 없으면 보기 흉하고 보는 사람이 계속 이동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사이트를 테스트하십시오. 모바일 앱 또는 사이트는 기존 웹사이트를 인터넷이 보이는 이 세대인 휴대전화에 적용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앱은 매우 훌륭하지만 제작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앱 시장은 성장하고 있으며 기존 웹사이트를 완전히 재정비해야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크기, 비용 및 기능이 다양합니다. 사이트의 모바일 버전과 SMS 및 QR 코드와 같은 모바일 기술이 동일한 시장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면 귀하의 모바일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최종 사용자인 귀하의 고객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와 동일한 코드를 사용하면 단일 모바일 웹사이트가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장치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지만 기본 앱은 각 유형의 장치에 대해 별도의 버전을 개발해야 합니다. 모바일 웹사이트 URL은 다른 모바일 기술에 쉽게 통합됩니다.

5. 신선한 콘텐츠와 양질의 블로그:

쓰고, 쓰고, 씁니다. 점점 더, 검색 엔진은 추적할 수 있는 모든 새로운 움직임에 큰 신뢰를 두고 있습니다. 기존 사이트에 새 콘텐츠를 만들고 추가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로봇과 거미가 사이트를 방문할 때 보고할 새로운 콘텐츠가 있으면 검색 엔진은 이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입니다. 사이트를 블로그로 운영한다면 물론 새 게시물과 함께 새 콘텐츠를 추가하게 됩니다. 블로그의 내용과 품질은 귀하의 손에 달려 있다고 가정합니다. 원본 및 고품질 자료를 작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새로운 것을 게시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작업을 복사하여 붙여넣지 마십시오. 합법적인 절차를 훼손합니다. 다른 사람이 한 일이 마음에 든다면 그것을 좋아하고 홍보와 신뢰성을 제공하십시오. 신선한 자료를 충분히 작성할 수 없는 경우 객원 저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고 콘텐츠용 블로그를 삽입하는 데 관심이 없는 경우 사이트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간단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홈 페이지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 저작권을 지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날짜와 연도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신규 고객은 사이트가 유지되고 현재 연도가 저작권에 나열되어 있는 것이 분명할 때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사용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자신의 웹사이트를 자주 확인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는 콘텐츠 측면을 찾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최소한 Facebook 또는 Twitter 공유 가능 링크와 가능한 경우 이메일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필요 없이 웹에서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방문자는 그들이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