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교육 과정

마케팅 부서의 기술 발전과 함께 디지털 세계에서의 활동이 증가하고 ‘디지털 전문가’라는 칭호로 일하기 위해서는 회사에 직원이나 프리랜서가 있어야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과정은 학습자가 모바일 앱에서 인터넷, 이메일에서 SMS, DM, 텍스트, 비주얼, SEO 및 검색 엔진 광고 구조의 효과적인 사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세스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교육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생태계, 비즈니스 모델, 기술 및 도구에 참여하여 디지털 마케팅의 비전을 획득하고,

디지털 세계의 용어를 마스터하고 최신 트렌드를 알고 지적 전략을 개발하고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재다능한 통합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을 아는 사람으로 만들고,

현대적인 마케팅 요소를 개발하고 브랜드용 디지털 도구를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온라인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디지털 에이전시와 브랜드의 눈 아래 디지털 아이디어의 생성과 생성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전략을 식별, 관리 및 사용하고 이를 소셜 미디어 서클 관리에 통합합니다.

누가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받아야 하나요?

디지털 마케팅 교육 를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세계에서 비용을 관리하고, 디지털 캠페인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구성하고, 올바른 브리핑을 하고 디자인을 주도하고 싶은 분,

· 전문화를 목표로 하고 디지털 마케팅 세계의 모든 과정을 마스터하고자 하는 매니저,

· 그리고 이 교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교육에 대해 무엇을 배우게 됩니까?

당신은 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이론과 전산화된 응용을 통해 실행과정을 인지하고 이끌어 가며,

· 가장 효과적인 디지털 자원이 있는 디지털 환경에서 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마케팅합니다.

경력 기회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서 대부분의 산업 성장률은 10%를 넘지 않지만 이 산업은 기록적인 비율의 3배 이상입니다. 전략이 바뀌고 기업과 사람이 각각 올바른 방향으로 변화해야 하기 때문에 기존의 마케팅 도구와 마케팅 앱은 더 이상 기업을 목표로 삼을 수 없습니다. 이 큰 변화는 확실히 학생, 졸업생 및 전문가에게 새로운 직업 기회를 가져올 것입니다. 대부분의 기회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 소셜 미디어 마케팅(SMM), 이메일 마케팅, 검색 엔진 마케팅(SEM), 콘텐츠 마케팅, 관리자, SEO 최적화, 콘텐츠 마케팅 관리자, 카피라이터라는 제목의 웹 분석 분야에 있습니다. , 인바운드 마케팅 관리자, 전환율 최적화 도구, 검색 엔진 마케팅 전문가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