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이란?

지난 10년 동안 인터넷에 대한 의존도는 확실히 비즈니스 수행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 소유자는 온라인에 존재하지 않으면 비즈니스가 마케팅, 광고 및 성공의 대부분을 진정으로 놓치고 있음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누구나 자신의 블로그, 소셜 미디어 플랫폼, 그리고 물론 웹사이트를 유지 관리합니다. 당신이 사업주이고 웹사이트가 없다면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자신을 마케팅하는 데 실패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비즈니스는 자체 사이트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존재감을 높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이란? 그리고 이러한 유형의 광고가 비즈니스에 왜/어떻게 중요합니까? 온라인 전략의 다음과 같은 중요한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디지털 마케팅이란?

본질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프로모션과 광고를 결합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의 핵심 원칙, 가치 및 광고 전술은 여전히 ​​이 혁신 단계의 중심에 있으며, 소비자 행동 및 대상 인구 통계에서 더 통찰력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 디지털 프로모션에는 모든 종류의 인터넷 마케팅이 있지만 디지털 미디어에 중점을 둡니다. SEO는 디지털 마케팅 전술의 한 유형일 뿐입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속성은 디지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웹사이트, 모바일 장치, 인스턴트 메시지, 문자 메시지 등 다양한 소스를 사용하여 회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의 디지털 특성은 가장 비용 효율적인 광고 수단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두 가지 유형:

푸시 디지털 마케팅: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푸시 마케팅은 광고 정보를 대상 고객에게 직접 푸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마케팅 담당자는 이메일, RSS 또는 SMS를 통해 푸시 마케팅을 시작하여 개인화된 메시지로 수신자 또는 고객 기반을 진정으로 타겟팅합니다. 이 매체는 마케팅의 상대적 효과를 추적, 모니터링 및 측정하기 쉽다는 점에서도 강력합니다.

풀 디지털 마케팅:마케팅 방법은 고객이 당신에게 오도록 유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매체를 마케팅하는 것은 개인이 행동을 촉구하거나 귀하의 비즈니스를 방문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전달될 것입니다. 가장 분명하거나 널리 퍼진 예는 웹 페이지, 웹 사이트 또는 기타 인터넷 기반 미디어입니다. 이 디지털 광고 매체는 사용자 정의하거나 추적하기가 쉽지는 않지만 여전히 효과적이고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