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효과적인 리드 생성

소규모 비즈니스의 리드 생성을 늘리는 방법

리드 생성은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보험, 생명 보험, 주택 보험, 생활 보험, 건강 보험, 사업 보험 중 무엇을 제공하는지에 관계없이 보험 대리점을 예로 들면 지속적으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판매 깔때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리드는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어떤 식으로든 관심을 보인 사람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사길 원하지만, 당신은 이익을 축적하고 경쟁자들보다 당신을 선택하도록 유도하는 데 시간을 소비해야 합니다.

리드 생성 퍼널은 퍼널에 쏟아진 수많은 이름을 중심으로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행 가능한 대상을 식별한 다음 해당 대상을 리드로 전환하고 궁극적으로 구매 유입경로를 통해 이동할 때 구매자로 전환합니다.

다이렉트 마케팅은 보험 판매의 세계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인터넷을 통해 보험 회사는 더 쉽게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고 잠재 고객을 자동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한밤중에 회사가 문을 닫더라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보험사는 언제 어디서나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에는 3단계가 있습니다.

1. 세대

이것은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 또는 수요의 초기 스파크를 생성하는 여정의 첫 번째 부분입니다.

대상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한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자에게 이메일 뉴스레터에 가입하도록 요청

• 사람들이 무료 상담을 위해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도록 권장합니다.

• 일부 웹페이지에서 이탈 의도 팝업 사용

SEO, 검색엔진 마케팅(SEM), 소셜 미디어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을 잘한다면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계정에 많은 방문자가 있어야 합니다.

캐나다 CASL(Anti-Spam Legislation)에서는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수신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정교하게 제작된 마케팅 자료를 받은 편지함으로 보내기 전에 사람들이 뉴스레터에 가입할 것인지 물어보십시오!

2. 자격

포착한 모든 리드가 판매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최고의 잠재 고객을 찾으려면 모든 잠재 고객을 필터링하는 효과적인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절대 전환하지 않을 잠재고객에게 시간을 낭비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사이트에 방문하여 “가격 책정” 페이지를 방문하고 양식에 정보를 입력하여 무료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는 잠재 고객은 귀하의 사이트에 방문하여 블로그 게시물을 읽은 다음 떠나는 사람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

다음은 모두가 좋아하는 도마뱀붙이의 디지털 마케팅을 통한 리드 제네레이션의 예입니다.

3. 피드

구매자 여정의 각 단계에서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는 단계입니다. 일부 예는 타겟 마케팅 콘텐츠와 이메일 개인화를 제공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기존 마케팅과 비교하여 콘텐츠 마케팅 및 이메일 마케팅은 50%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합니다. 특히 많은 보험 정보가 일반 사람들에게 혼동을 주기 때문에 고객을 유치하려면 독창적이고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와 검색 엔진에서 발견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유기적으로 새로운 추천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솔루션 기반 콘텐츠로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과 애로 사항에 호소하면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가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함으로써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이자 권위자로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A/B 테스트의 중요성

캠페인을 테스트하지 않고는 캠페인이 얼마나 성공적인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A/B 테스팅은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결정하는 대중적인 방법입니다.

트래픽이나 전환의 증가(또는 감소)의 실제 원인이 무엇인지 확인하려면 한 번에 하나씩 요소의 효율성을 테스트해야 합니다. 테스트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에 텍스트 또는 공백 추가 또는 줄이기

• 이메일 또는 사이트에서 클릭 유도문안 편집

• 판매 방문 페이지의 제목 또는 텍스트 블록 편집

새로운 고객을 찾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따라서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쉬울까요? 아니. 하지만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한다면 보험 마케팅 전략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