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미래 직업의 40%는 현재 존재하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우리 대학이 그들의 기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도 모르면 우리 대학이 전문가를 양성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디지털 마케팅이 그랬습니다. 느리지만 확실하게 대학과 기타 기관들은 산업계에서 일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학생들에게 제공해야 할 필요성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관은 여전히 ​​사내 교육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점점 더 많은 예산이 할당됨에 따라 업계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최근 졸업생과 경력 변경을 원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른 후보자들보다 돋보이고 싶다면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정확히 보여줌으로써 관심을 증명하십시오. 인터넷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 위한 옵션을 찾으십시오.

온라인 리소스

블로그와 포럼은 업계에서 일하는 실제 사람들의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볼 수 있으므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SEOMoz 및 Econsultancy와 같은 잘 알려진 리소스는 최신 정보와 실시간 논평을 게시합니다.

포럼을 통해 학습 과정에서 발생한 특정 질문에 대해 업계 전문가와 상담할 수도 있습니다.

서적

책은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지만 이렇게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에서는 짧은 시간 안에 엄청나게 오래될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사용하는 기본 사항, 도구 및 팁을 배우는 데는 유용하지만 최신 정보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강의

직접 또는 온라인으로 원격으로 디지털 마케팅 교육 과정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 또는 Institute of Direct and Digital Marketing과 같이 비즈니스에서 최고의 지성과 교사를 끌어들이는 기관에서 조직한 경우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

이제 많은 일반 비즈니스 과정에서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을 다룰 것이며, 이를 통해 자신이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분야인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아일랜드는 최초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마스터를 배출했습니다. 2년제 파트타임 또는 온라인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경쟁 산업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전문성과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검색 마케팅 작업을 위한 인터뷰에 참석하는 경우 SEO, PPC 및 CRO의 차이점을 설명할 준비를 하십시오. 그리고 고객에게 동일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거나 미국에서 볼 수 있는 “쿠키 커터” 방식보다 맞춤형 접근 방식이 더 나은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