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 SMS 마케팅에서 귀하의 비즈니스를 영향력 있게 만드는 12가지 팁

1. 클릭 유도문안 제목 포함

SMS의 원인이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수신자가 자신의 SMS에서 작업을 수행해야 하므로 수신자에게 전송된 정보를 활용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을 알려주십시오.

2. 캠페인 추적 및 개선

SMS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계산하여 다음 번에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응답을 받았습니까? 당신의 투자 미팅은 무엇입니까? 다양한 경품, 하루 중 다양한 경우, 주중 다양한 시간대에 문자를 보내거나 다양한 범주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으십시오.

3. 고객이 응답하는 즉시 준비하고 정보를 얻습니다.

고객에게 SMS 캠페인을 보낼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작업이나 결과를 수행하려면 방문자에게 하루 종일 충분한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4. 간결하고 신중하게

단일 SMS 의미는 160자로 구성됩니다. 아마도 가장 수익성이 높은 캠페인을 위해서는 단어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바로 무대에 오르고, 받는 사람의 힘이나 선동이 분명해야 한다.

5. 적절한 빈도 찾기

SMS 캠페인을 매일, 정기적 또는 정기적으로 만들어야 합니까? 습관적으로 답장을 보내면 고객이 짜증을 내거나 서비스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커뮤니케이션 사이에 많은 시간을 두게 되면 소비자는 지쳐서 애초에 구독한 이유를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매주 또는 매월 보내야 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양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빈도는 자신의 청중과 메시지의 목적에 따라 조정해야 합니다.

6. 절망감을 조성한다

쿠폰 및 바우처에 만료 날짜를 지정하십시오. 한정된 시간 유효성은 웹 방문자에게 절망감을 불러일으키고 전환율을 높입니다.

7. 과용하지 마십시오. 적을수록 좋습니다.

연락 팀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수신자에게 동일한 마케팅 SMS 의미를 반복적으로 전송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신선하고 매력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세요.

8. 데이터베이스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이전 번호로 통신을 계속 보내는 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항상 자주 확인하고 연락할 수 없는 번호는 제거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세 번 안타를 치고 아웃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9. 키워드를 사용하여 중요한 컴퓨터 데이터 개발에 큰 도움이 됩니다.

SMS 키워드(예: 지역 쇼핑몰의 할인 쿠폰에 대한 OFFERS에서 56263XXX까지)를 사용하여 SMS 알림 수신을 선택한 고객의 옵트인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어디에서나 인쇄하면 구독자 옵트인 목록을 쉽게 늘릴 수 있습니다. SMS 마케팅은 권한을 부여하지 않은 사람에게 보내는 경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대화할 수 있는 권한을 갖도록 하여 조직의 위치를 ​​지키십시오.

10. 옵트아웃 메커니즘 고려

종종 텍스트에 간단한 구독 취소 옵션을 포함합니다. 웹 방문자에게 언제든지 귀하로부터 통신 수신을 중지할 수 있음을 분명히 하십시오.

11. 잠재고객 파악

받는 사람이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을 생각할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제공하거나 의미를 개인 고객 그룹에 맞게 조정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메시지를 배포할 때마다 시간, 성별, 위치 및 과거 구매를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결과적으로 수수료가 거의 0에 가까울 가능성이 높고 결과적으로 많은 웹 방문자가 선택을 거부할 수 있기 때문에 남성에게 무료 립스틱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의 구매 기록을 보고 인구 통계를 수집하면 효과적인 타겟팅에 도움이 됩니다.

12. 더 나은 경험을 위해 텍스트를 개인화하십시오.

통합 전송 기능을 사용하고 해당 개인화된 메시지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에 제목, 세션 행사 또는 기타 고객별 사실을 배치하십시오. 최대 효과를 위해 보낸 사람의 제목을 조직 이름으로 SMS의 의미로 설정하여 텍스트를 브랜딩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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