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SEO 것들

검색 엔진 최적화의 세계에서 많은 것이 바뀌었지만 몇 가지 기본 원칙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글쎄요,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구축할 견고한 토대가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역사적으로 키워드는 오가닉 순위만을 목적으로 타겟팅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키워드는 검색 엔진 최적화 계획에서 가장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그들이 가져온 SEO 주스 외에도 키워드 분석은 사용자와 사용자가 검색하는 이유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다음은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 몇 가지 상생 기술입니다.

사이트 속도를 저하시키는 모든 것을 제거하십시오.

로딩 속도가 느린 사이트는 사이트의 전체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사용자 경험이 완전히 손실되기 때문입니다. 사용자는 웹사이트가 완전히 로드될 때까지 3초 이상 기다리지 않습니다. 느린 웹사이트는 사용자와 순위 모두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글쎄, 로드 시간을 느리게 하는 무거운 그래픽이나 비디오와 같이 사이트에서 모든 것을 제거하십시오.

관련 콘텐츠에 대한 링크만

관련 페이지에 링크하는 것은 귀하의 사이트에 좋습니다. 이러한 페이지가 귀하의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더 높은 권위 수준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글쎄요, 링크를 구축한다고 해서 사람들이 귀하의 페이지를 떠나는 것은 아닙니다. 링크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인간을 위해 먼저 쓰다

콘텐츠는 SEO 목적과 방문자를 웹사이트로 유도하는 데 모두 강력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만을 염두에 두고 글을 작성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콘텐츠는 매력을 잃고 독자는 당신이 말하고 싶은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독자를 위해 먼저 작성하십시오.

링크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인터넷의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귀하의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의 프로필을 만드십시오. 또한 웹 사이트 권위를 구축하고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웹 분석이 있어야 합니다.

성공을 측정할 방법이 없다면 어떤 마케팅 전략도 실패할 것입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 최적화 노력을 시작하기 전에 웹 분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메타데이터도 중요하다

잘 디자인된 메타 설명은 검색자가 메타 설명 링크를 열기도 전에 사이트의 내용을 미리 볼 수 있기 때문에 웹사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웹 페이지의 각 링크에 대해 고유한 메타 설명을 만드십시오.

읽을 수 있고 의미 있는 URL만

짧고 페이지의 목적을 충분히 설명하는 URL은 이해하기 쉽고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를 크롤링할 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셜 사이트로 모멘텀 구축

검색 엔진 최적화를 통해 소셜 미디어의 잠재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항상 SEO 전략에 소셜 미디어 전략을 포함하십시오.

무엇보다도 웹사이트에 고유한 콘텐츠, 선명한 이미지, 올바른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모든 SEO 노력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