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와 중국과 같은 신흥 시장은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거의 모든 비즈니스에서 세계화를 진지하게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에 확실히 좋은 시기입니다. 인터넷은 세계화를 훨씬 더 쉽게 만들어 단일 언어 웹사이트를 여러 시장으로 신속하게 추진하고 올바르게 수행할 경우 높은 수익을 내는 여러 가지 마케팅 전략, 주로 SEO 국제(검색 엔진 최적화)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혁신 덕분에 기업은 고객 기반을 크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국제 인터넷 마케팅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사실 거의 그렇지 않습니다.
국제 SEO 발표
다국어 웹사이트 마케팅은 실제로 매우 간단한 개념입니다. 기본적으로 웹사이트를 다양한 언어로 만들어 훨씬 더 많은 청중에게 적합하게 만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언어로 웹사이트를 마케팅하는 것은 도전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국제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것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이며, 기업이 이를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사용되는 지역 경쟁 및 잠재적 전술의 모든 구성 요소를 설명하는 마케팅 로드맵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기업은 수익의 약 0.1%를 다국어 광고 전략에 지출합니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실제로는 10억 달러당 100만 달러입니다. 해외 SEO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예산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CMS 설정
많은 기업들이 다국어 마케팅 활동을 제어하기 위해 분산형 CMS 또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각 웹사이트를 개별적으로 수정하는 대신 모든 웹사이트에서 한 번에 쉽게 디자인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국제 SEO 활동 유지와 관련된 비용을 줄이기 위해 항상 이 중앙 CM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국어 웹사이트를 이용할 때 회사는 번역된 텍스트의 의미가 원래 의미와 동일한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중에 번역할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내용을 작성해야 하며 너무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많은 회사에서 글로벌 템플릿을 사용하여 다국어 웹사이트 마케팅 콘텐츠를 구성하여 웹사이트를 동일하게 보이도록 표준화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템플릿은 모든 웹사이트가 비슷해 보일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는 브랜딩을 개선해야 합니다.
비용 고려 사항
홍보, 광고, 판촉 등을 포함한 오프라인 국제 시장 전략 국제 참조 활동과 동시에 수행되어야 합니다. 인터넷이 상당한 양의 연구를 허용하기 때문에 둘은 매우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예산이 필요한 모든 비용을 충당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웹 사이트 개발 및 모든 다른 언어로 된 문서 작성에 대한 지출을 고려해야 합니다.
개별 사이트의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는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 이름을 입력하고 영어 페이지나 여러 언어로 작성된 환영 페이지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방문자를 유치함으로써 다국어 광고가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들이 언어를 전환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동시에 별도의 주소를 원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귀하의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귀하의 웹사이트에 직접 액세스할 것입니다. 귀하는 쿠키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선택을 기억하고 다음에 기본적으로 탐색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각도를 테스트하십시오.
키워드를 번역할 필요가 없으며 키워드를 조사해야 합니다. 정적이 있으면 문서 및 웹사이트의 번역 및 현지화를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 최적화는 국가별 알고리즘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각 사이트에 대해 국제적인 SEO를 수행해야 하며 모두 인기 있는 검색 엔진에 제출해야 합니다. Google을 살펴보면 다국어 마케팅 웹 페이지의 좋은 예이며 다양한 언어로 표시하도록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국어 광고가 충분히 어렵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바퀴를 재발명할 필요는 없습니다. Google과 같은 다국어 마케팅의 일부 리더로부터 영감을 얻으십시오. 다국어 광고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읽을 가능성을 두 배로 높이고 귀하로부터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을 네 배 더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