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커버 제조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재료

현재 구입하거나 임대할 다음 노트북을 찾고 있다면 새로운 휴대용 제품의 껍질이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그것이 아름다울 때까지 걱정합니까? 요즘에는 정치적으로 올바르고 “친환경”하려는 모든 사람들의 노력을 고려할 때 특히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랩톱의 셸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내부 기술만큼 컴퓨터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컴퓨터 랩톱 쉘은 거의 항상 금속 또는 플라스틱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플라스틱은 가볍고 모양이 비교적 쉽기 때문에 많은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랩톱 덮개를 만들 때 플라스틱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플라스틱 범주 내에서도 여러 유형이 있으며 여기에서 이러한 옵션 중 일부를 설명합니다.

ABS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은 노트북 케이스 제조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재료입니다. 이 인기의 주된 이유는 실제로 PC(폴리카보네이트)와 ABS(아크릴로니트릴 부타디엔 스티렌)의 합금인 ABS 플라스틱의 저렴한 비용 때문입니다. ABS는 NFL 축구 헬멧과 동일한 재활용 가능한 열가소성 플라스틱이므로 얼마나 강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한편 PC + ABS 플라스틱 컴파운드는 PC의 내열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충격과 날씨에 강하고 모양을 매우 잘 유지합니다. 반면에 열전도율이 다소 낮고 단순히 무겁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ABS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사용과 관련된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긍정적인 요소가 부정적인 요소보다 더 큽니다. 이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ABS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은 랩톱 제조업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탄소 섬유 소재는 매력적이고 고품질의 소재입니다. 일반 ABS 플라스틱처럼 보이지만 내구성과 열전도율이 ABS 플라스틱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탄소 섬유는 또한 전도성 물질(전기를 전도함)이기 때문에 이 물질로 만든 노트북 쉘은 금속 쉘과 유사하게 기능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IBM은 이미 1998년 4월에 탄소 섬유의 유리한 속성을 인식하고 그해 최초의 탄소 섬유 노트북 쉘을 출시했습니다. 이 재료를 사용하는 주요 단점은 높은 비용입니다.

탄소 섬유는 또한 일반적인 ABS 플라스틱보다 형성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제조 시 사용과 관련된 어려움으로 인해 단순히 탄소 섬유를 랩톱 케이스에 통합하면 장치 비용이 거의 두 배가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컴퓨터 및 노트북 대여 비용이 더 비쌉니다.

일부 다른 제조업체는 금속과 비슷하지만 일반적이지 않은 폴리카보네이트 플라스틱을 사용합니다. Fujitsu는 노트북 케이스에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컴퓨터 제조업체 중 하나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