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에서 모멘텀이 중요한 이유

회사 컨벤션이나 개인 개발 출판물에서 추진력 또는 “빅 모(big mo)”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에서 모멘텀이 중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어떤 사업에 종사하든 추진력의 중요성은 중요합니다. 모든 기업은 전속력으로 달리는 기차처럼 앞으로 나아가는 지점에 도달하려고 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경우 모멘텀이 중요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손실에 대한 두려움을 준다

귀하의 잠재 고객은 귀하가 앞으로 나아가고 있고 귀하의 비즈니스가 성장하고 있음을 알면 참여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까 두려워합니다. 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은 사람들이 무엇을 하든 큰 이유입니다. 따라서 거래에서 모멘텀을 구축하여 그러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흥분 만들기

비즈니스가 호황을 누리고 팀이 기록적인 속도로 성장하면 현재 팀에서 잠재 고객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흥분합니다. 아무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비즈니스를 죽이고 그 추진력이 절대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결론

추진력을 제공하는 빌드 단계가 가장 어려운 부분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때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가장 열심히 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기꺼이 노력하면 앞으로 몇 년 동안 보상을 거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