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를 위한 5가지 디지털 마케팅 아이디어

웹 비즈니스는 전통적인 비즈니스와 다릅니다. 전통적인 비즈니스의 트래픽이 없습니다. 아직 해당 트래픽을 찾지도 생성하지도 않았습니다.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가 없다면 그것을 잘 아는 사람이나 팀에게 가져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멘토로부터 기본적인 비즈니스 조언을 받으세요. 인터넷 마케팅이나 다른 유형의 마케팅은 결코 직감에만 근거할 수 없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중요한 디지털 마케팅 아이디어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시장 범위를 파악하십시오.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회사는 종종 이 전략을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계획합니다. 범위를 알면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커버하지 않는 시장에서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의 시장이 단일 시장인지, 다중 시장인지 또는 전체 시장인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은 누구입니까? 이를 파악한 후에는 퍼스트 무버(First Mover)와 같은 다양한 전략을 통해 시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초기 진입, 즉 누군가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한 후 해당 선구자의 성공을 위해 빠르게 진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일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모방하거나 색다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제공하기 시작하는 지연 항목.

2. 귀하의 제품을 주요 기능으로 사용하십시오. 이 전략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어떻게 받아들여지고 애용될 것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경쟁사보다 소비자가 더 선호하도록 제품을 적절하게 포지셔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사용할 프로모션을 최대화하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에 맞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는 것은 오프라인에서 마케팅 자료를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눈길을 끄는 색상, 테마, 글꼴, 디자인 및 선이 함께 작동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그들의 관심을 끄는 것 외에도 마케팅 스타일은 그것이 판매로 전환되고 심지어 반복 판매로 전환될 때까지 유지해야 합니다. SEO와 소셜 미디어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이메일 캠페인 및 제품 프로모션을 위한 영업 카피는 올바른 시장을 공략하고 판매를 촉진하도록 효과적으로 제작되어야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회사는 이 전략을 사용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트래픽과 전환을 확보합니다.

4.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고 배포해야 하는 범위를 파악합니다. 여기에는 제품을 배포할 위치, 방법 및 대상 추적이 포함됩니다. 빈번하지 않은 시장에서 제품 홍보를 낭비하지 말고 유통이 판매로 전환되는 영역에 더 집중하십시오.

5. 가격 전략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필수적입니다. 사람들은 같은 제품을 검색하고 가격을 비교합니다. 그들은 웹에서만 제품과 서비스를 보기 때문에 그들이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보는 것이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납득시키려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의 가격을 유연하게 책정하십시오. 이익을 얻을 수 있을지 없을지, 고객의 행복과 만족을 고려하여 가격을 어떻게 책정할지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