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SEO 및 웹사이트 링크 가져오기

약간의 노력으로 웹사이트, SEO 도구 및 클릭당 지불 도구를 관리하고 원하는 만큼 웹사이트에 대해 사전에 검증된 타겟팅된 리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고합니다… 지속적인 순위 성공을 원한다면 “우연에 맡기고” 최고를 바랄 여유가 없습니다.

검색 엔진에서 인기도를 높이기 위해 웹사이트에 구현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검색 엔진 트래픽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간단한 팁입니다.

1 메타 태그는 정말 중요합니다! 메타 태그는 웹 페이지를 만들 때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검색 엔진은 인터넷을 “크롤링”하고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목록에서 웹 페이지를 색인화합니다.

– – 제목

– – 설명

– – 그리고 키워드는 “검색 엔진 친화적”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봅시다 …

– – 제목 태그는 주요 키워드를 반영해야 하며 60자 이하여야 합니다.

– – 설명 태그에는 기본 키워드도 포함되어야 하며 최대 150자여야 합니다. 사람이 설명 태그를 읽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그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이유를 포함시키십시오.

– – 키워드 태그는 최대 874자여야 하며 키워드는 본문과 관련되어야 합니다.

주목: 키워드 태그에 수백 개의 키워드를 배치하지 마십시오. 이것을 “키워드 스팸”이라고 하며 스팸이라고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사이트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2 링크!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인바운드 링크가 많을수록 더 좋습니다. 특히 해당 링크가 PR(페이지 순위)이 4 이상인 웹사이트에서 온 경우 더욱 좋습니다.

Google, MSN 및 Yahoo를 포함한 주요 검색 엔진은 다른 사이트로부터의 “품질” 인바운드 링크의 양에 따라 목록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더 높은 순위로 매깁니다.

검색 엔진 순위 외에도 귀하가 링크한 다양한 사이트에서 직접적인 추가 정보를 받게 됩니다. 인기있는 사이트에서 눈에 띄는 링크를 얻으면 말 그대로 한 달에 수천 명의 추가 방문자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인바운드 링크를 얻는 간단한 방법:

1) 틈새 시장의 키워드에 초점을 맞춘 기사를 작성하고 다양한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십시오.

2) 고품질 자동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른 웹마스터에게 상호 링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RentACoder.com 또는 Elance.com에서 작성된 전자책이나 괜찮은 소프트웨어를 얻은 다음 전화를 사용하여 틈새 시장의 다른 웹마스터에게 전화하십시오. 그들의 사이트에서 귀하의 사이트로 영구적인 단방향 링크를 배치하는 경우 전자책 또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재판권을 제공하십시오.

주목: 그렇게 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처음 인터넷을 시작했을 때 나는 12페이지 분량의 보고서를 작성했고 웹마스터와 Ezine 출판사에 판권을 제공하는 대가로 문자 그대로 수천 달러의 광고비를 받았습니다.

3. 디렉토리 및 검색 엔진 제출: dmoz와 같은 디렉토리 및 Google, MSN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에 웹사이트를 제출해야 합니다.

상위 3개 검색 엔진(Yahoo, MSN 및 Google) 외에 천 개 이상의 검색 엔진 및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다른 검색 엔진 및 디렉토리에 나열되면 웹사이트에 대한 더 많은 링크를 얻고 링크 인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핵심은 “매일 무언가를 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귀하의 사이트는 점점 더 많은 방문자를 확보하게 될 것이며 귀하의 판매 문구가 정확하다면 귀하는 점점 더 많은 매출을 올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