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Edumarketing이라는 것이 무엇입니까?

우리는 정보 중심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정보는 지식이 구축되는 빌딩 블록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지식은 비즈니스의 진정한 통화이자 우리 경제와 우리의 생계를 이끄는 자극제입니다.

지난 100년 동안 가장 존경받는 사상가 두 명인 Peter Drucker와 Philip Kotler는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특징을 분명히 했습니다. 즉, 우리는 지금 지식사회에 살고 있다.

피터 드러커(Peter Drucker)는 그의 저서 The Post Capitalist Society에서 이러한 변화에 주목하면서 “이 지식은 자원이 아닌 자원이 되었다. 더 나아가 ‘이 사실은 사회 구조를 근본적으로 바꾼다’고 촉구했다.

Kotler에 따르면 “산업 경제에서 정보 경제로의 전환은 현재와 미래의 마케팅 전략 개발에서 기존 마케팅 사고의 관련성에 도전하는 새로운 고려 사항을 도입합니다.”

왜 에듀마케팅인가?

지난 10년은 마케팅 분야에서 엄청난 소동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정보가 모든 각도에서 우리를 공격하는 미디어가 풍부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의 매혹적인 저서 Influence: The Psychology of Persuasion에서 Robert Cialdin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러한 관점은 정보와 지식이 우리 존재의 중심에 있는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잘 설명합니다. 컴퓨터, 인터넷, 무선 통신 및 기타 기술의 출현은 마케팅 실무자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 영역은 B2B 및 B2C 고객 모두와 협력하여 고객이 문제를 가장 잘 정의하는 방법과 이 문제를 가장 잘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는 학습 경험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현실에서 본질적으로 쇼를 운영하는 것은 고객입니다.

고객은 자기 교육을 통해 제품의 각 요소를 분석하면서 구매하는 제품 및 서비스 뒤에 있는 회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변경합니다.

단순히 메시지를 방송하는 것만으로는 더 이상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없습니다. 지식 창출에 초점을 맞추려면 대담한 변화가 필요합니다.

무엇이 바뀌어야 합니까? 당신이 의사 소통하는 방식.

업종에 관계없이 오늘날 시장의 빠른 속도는 고객이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마케팅은 이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정보에 입각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터는 조작적인 프로세스에 관여하는 대신 잠재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교육하여 현명한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정보를 제공하고 영향을 미치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방법을 에듀마케팅이라고 합니다.

Edumarketing은 개인, 그룹 또는 커뮤니티에 관계없이 고객의 지식, 기술 또는 태도의 변화에 ​​영향을 미치도록 설계된 회사에서 시작한 활동입니다.

인지 심리학, 특히 사람들이 학습하는 방법을 조사한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결정을 내릴 때 기존의 지각 필터와 정신적 표상을 사용합니다.

많은 연구에서 사고에는 사람들이 학습하는 방식을 함께 결정하는 세 가지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인지, 감정 및 사고가 발생하는 맥락입니다.

Edumarketing은 정보를 제공하고 지시하고 교육하는 교육 기반 마케팅을 사용하여 구매 여정에 영향을 미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학습의 인지적, 정서적, 사회적 구성 요소를 함께 엮습니다.

오늘날 고객은 지식과 이해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와 정보를 제공할 때 매우 높은 기준을 요구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이 최상의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교육 기반 마케팅인 edumarketing은 마케팅 커뮤니케이터에게 높은 인지 가치를 제공하는 중심 방식으로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기 부풀려진 메시지로 사람들을 압도하는 대신 마케팅 커뮤니케이터는 고객이 고유한 문제에 대한 적절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교육 기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메시지를 작성하고 교환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마케팅 커뮤니케이터의 주요 업무는 정보 제공자 및 촉진자만큼이나 교육자의 업무가 되었습니다. 많은 소비자 제품이 최소 저항의 길, 즉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거나 일회성 판매를 조작하기 위해 단순히 즐거움을 주는 길을 계속 갈 것이 확실합니다.

그러나 빠르게 마케터 툴킷의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는 것은 판매로 전환되는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교육 기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 시리얼 상자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Cheerios는 교육적인 “심장 건강” 메시지로 상자를 장식합니다. Cheerios는 시리얼 상자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콜레스테롤과 Cheerios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교육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고객 교육에 의존하며 이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원칙이 적용됩니다. 새로운 마케터는 학습의 원리를 이해해야 하며 정교한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서는 학습 이론을 이해해야 합니다.

또 다른 예는 수백 개의 산업 분야에서 수천 개의 제품을 공급하는 산업용 세제 ChemStation(www.chemstation.com)의 소규모 제조업체입니다. ChemStation은 세차장에서 미 공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업 고객에게 산업용 세척제를 판매합니다. 고객이 차량이나 공장, 상점 또는 식당을 세척하든 ChemStation은 항상 올바른 세척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hemStation은 고객과 협력하여 고유한 세척 문제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설계합니다. ChemStation은 개별 고객과 협력하여 해당 고객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비누 제형을 만듭니다.

이것은 많은 전문 구매자가 단일 판매자로부터 문제에 대한 패키지 솔루션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ChemStation은 솔루션이 필요한 회사에 지적 능력을 판매합니다.

edumarketing에서 뛰어난 또 다른 회사는 칠면조 마케팅 및 판매의 선두 주자 인 Butterball입니다. 고객은 Butterball 웹사이트(www.butterball.com)를 방문하여 칠면조 요리 및 조각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Butterball 웹사이트는 추수감사절 주간에 500,000명 이상의 방문자를 받아 시기적절한 기능과 팁에 액세스합니다. 그러나 Butterball Helpline(1-800-BUTTTERBALL)에는 매년 11월과 12월에 100,000개 이상의 질문에 답변하는 50명의 가정 경제학자와 영양사가 배치되어 있다는 사실에서 교육에 대한 헌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MW는 교육 마케팅 기능을 활용했습니다. 젊은 운전자를 위한 출구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Ultimate Driving Experience” 투어의 일환으로 BMW는 사람들에게 자동차를 고속으로 운전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제안: “경험이 풍부한 전문 운전자가 귀하의 능력을 연마하도록 고안된 다양한 짜릿한 운전 기술을 통해 귀하를 안내하고 귀하를 더 안전하고 자신감 있는 운전자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장점: 운전자는 자신의 새로운 운전 능력에 흥분하고 이러한 능력을 일상적인 운전 습관에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대화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광고주가 멋진 신제품이나 서비스를 세상에 알릴 수 있었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오늘날의 고객은 똑똑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출처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고 그것을 사용합니다. 기업은 과거의 단순한 보여주기를 넘어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