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종종 고객의 비즈니스에 가치를 추가하지 않는 일부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의 사기, 사기 및 보고서에 대한 뉴스를 읽습니다. 기업이 매년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에 수백만 달러를 지출하는 세상에서 좋은 대행사와 나쁜 대행사를 구별해야 할 필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전술을 다른 형태의 미디어 및 전략과 결합한 디지털 마케팅은 리드 생성, 브랜딩 및 더 많은 고객 확보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크게 인터넷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세분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에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갖는 것의 중요성은 분명합니다. 모든 관심을 자신이 속해 있는 산업에, 따라서 비즈니스를 구성하는 주요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모든 비즈니스의 본질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디지털 마케팅과 같은 다른 작업을 외부 대행사에 위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의류를 제조하는 회사는 대부분의 인력을 의류 제조 및 판매에만 투입합니다. 이 회사의 비즈니스는 마케팅이나 광고가 아닌 의류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자체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더라도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것이 유일한 사업인 마케팅 대행사가 회사의 마케팅 부서보다 훨씬 더 잘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리고 이제 대부분의 소비자가 휴대폰, TV, 인터넷 및 기타 전자 매체를 갖추고 있는 세상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디지털화해야 할 필요성은 더 이상 언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단순한 진실이 하나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디지털 마케팅이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 전략보다 비용이 적게 들고 눈에 띄게 더 효과적입니다.
그렇다면 함께 일할 올바른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어떻게 찾습니까?
특히 새로운 회사가 거의 매일 나타나기 때문에 올바른 대행사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디지털 대행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제공 서비스
함께 일할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를 찾을 때 항상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사항은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성격과 다양성입니다. 좋은 대행사는 한 지붕 아래에서 가능한 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디지털 마케팅 요구 사항을 이 회사에 쉽게 위임할 수 있으므로 특정 서비스를 위해 다른 회사를 찾는 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풀 서비스 에이전시는 일반적으로 다음을 제공합니다.
– 웹 디자인 및 개발
– 검색 엔진 최적화 및 마케팅
– 모바일 마케팅
– 이메일 광고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온라인 광고
– 온라인 평판 관리
포트폴리오 및 평가
우수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는 항상 눈에 띄는 수준의 성공을 거둔 고객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에서 이 지갑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많은 수의 클라이언트를 나열하는 포트폴리오 페이지는 몇 개만 표시하는 페이지보다 더 안정적입니다.
사용후기는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에이전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기준입니다. 좋은 대행사는 과거 고객의 피드백과 평가를 받습니다. 후기가 많을수록 좋습니다.
온라인 존재 및 명성
디지털 마케팅을 다루는 회사가 눈에 띄는 온라인 입지를 갖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는 Facebook 페이지가 있습니까? 그렇다면 페이지에 얼마나 많은 좋아요가 있습니까? 그의 트위터 계정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소셜 미디어의 존재와 활동은 회사 평판의 좋은 척도입니다.
비즈니스 이름을 검색어로 사용하는 빠른 Google 검색은 사용 가능한 리뷰 사이트에 대한 리뷰 및 댓글을 포함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많은 정보를 표시합니다. 매우 적은 결과를 반환하는 검색 쿼리는 마케팅 작업을 위임하기에 가장 적합한 회사가 아닐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좋은 회사는 훌륭한 지원을 받아야 합니다. 현재 조사 중인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의 웹사이트나 라이브 채팅 앱(있는 경우)을 통해 연락해 보세요. 응답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그들에게 전화해서 이야기하십시오. 지원팀이 얼마나 지식이 풍부한지 알아보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많은 돈을 줄 회사이고, 투자할 가치가 있는지 미리 아는 것이 중요하고 문제가 있으면 그들이 당신을 위해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