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자로부터 디지털 마케팅의 기술을 배우십시오

전체론적 콘텐츠 마케팅 전략, 화이트 햇 유기적 SEO 관행, 일관된 링크 구축 노력 및 견고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음, 이는 킬러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만듭니다.

그러나 이봐, 그 모든 것이 너무 많으며,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을 하고 있을 뿐입니다. 오늘은 조금 다르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몇 가지 질문을 처리해 보겠습니다.

경쟁 분석을 마지막으로 수행한 시간을 정확히 기억하십니까? 주저하지 말고 저에게 물어보세요. 하지만 이미 해보셨나요? 당신의 대답이 순진한 큰 아니오라면, 당신은 당신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경쟁자보다 돋보입니다.

한 가지 비밀을 말씀드리자면, 경쟁자를 살펴보는 것은 자신의 단점을 찾는 데 큰 도움이 되고 그 과정에서 게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예기치 않은 경이로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말을 수없이 들었을 것입니다. 전에 – 친구를 가깝게 유지하고 적을 더 가깝게 유지하십시오. 그리고 지역에서 온라인 마케팅이것은 당신이 살기 위해 필요한 인용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이 행성에 존재하는 모든 비즈니스에는 가장 큰 파이 조각을 목표로 하는 경쟁자가 적어도 한 명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경쟁업체가 귀하보다 더 쉽게 탐색하는 방법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대상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매우 창의적인 방법입니다. 전술에 익숙해지면 진정으로 치명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경쟁자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가르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타겟 고객 및 트래픽: 나는 당신이 당신의 고객이 누구이며 어디에서 왔는지 잘 알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간단한 분석을 통해 경쟁업체 중 하나가 귀하보다 더 많은 트래픽을 유치하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정말로 있다면 그들이 찾고 있는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요한 콘텐츠: 뭐든지 오리지널이 판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산업 내에서 공유되는 콘텐츠 유형은 제한적입니다. 블로그 게시물, 주간 퀴즈 및 설문조사 또는 Q&A 등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아마도 당신의 경쟁자들이 당신보다 이것을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작동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발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제로 다른 사람들의 실수에서 배우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경쟁자도 틀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대중의 관심을 끄는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을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이 게임을 더 잘하는 사람들에게서 배우는 것입니다. 그리고 핵심 선수를 식별하면 좋은 슛을 개선하고 실패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독창성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