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과급할 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매우 효과적인 세 가지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특정 순서가 아니므로 모두 동등하게 중요합니다. 이러한 강력한 전략을 구현하면 온라인 비즈니스 성장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A – 1위는 이메일 캡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약 99%)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즉 뉴스레터를 구입하거나 전화하거나 가입하지 않고 떠납니다. 그리고 그들이 사라지고 나면 미래에 그들에게 마케팅할 기회를 잃게 됩니다. 즉, 약 1%만이 리드 또는 고객으로 전환됩니다. 이것은 전체 인터넷에 대한 일반적인 통계이므로 귀하의 사이트가 이미 그것보다 더 잘 수행될 수 있습니다.
전환율을 최대 20%까지 높이려면 무료 선물을 제공하고 랜딩 페이지에 명확한 클릭 유도문안을 추가하세요. 더 좋게 만들려면 홈페이지 끝에 무료 제안에 가입하는 비디오를 배치하십시오. 리드 캡처 양식을 설정하고 제안에 대한 대가로 그들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요청해야 합니다. 무료 선물은 보고서 또는 일련의 교육 비디오가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목표 시장에 어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가입하기로 선택하면 이제 방문자에서 잠재 고객으로 바뀌고 이메일을 통해 그들과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사항과 결합하여 미리 정해진 간격으로 전송되는 미리 작성된 이메일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자동 응답 이메일 시퀀스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메일을 텍스트로, 짧고 수다스럽게 유지하세요. 이것은 우리가 친구와 동료로부터 받는 데 익숙한 유형의 이메일이므로 더 친숙하고 덜 판매 홍보처럼 느껴집니다. 일반적으로 신뢰를 구축하려면 7개의 터치포인트가 필요하므로 서두르지 말고 바로 판매를 요청하세요. 예를 들어 10개의 귀중한 이메일을 보낸 후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시간에 민감한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으로부터 많은 가치를 받았다고 느끼고 당신이 그들의 신뢰를 쌓았다고 느낄 때만 이것을 하십시오.
B – 두 번째는 효과적인 글쓰기. 효과적인 카피를 작성하는 것은 아마도 모든 인터넷 마케팅 전략 중에서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이러한 카피라이팅 기술은 웹사이트 카피, 비디오 스크립트, 블로그 게시물, 이메일 및 다이렉트 메일에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잠재 고객이나 고객을 생각하고 그 사람에게만 이야기하는 것처럼 작성하십시오. 독자 또는 시청자를 더 많이 참여하게 하므로 커피보다 아이디어처럼 취급하십시오.
수다스럽고 전문 용어가 없는 문구를 유지하십시오. 시청자는 항상 “이게 나에게 무엇을 가져다주는지”라고 생각하므로 그냥 말해주세요. “우리”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대신 “너”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신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공급자를 찾고 있습니까? 이 마지막 예에서 우리는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여는 줄로 제시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과거에 어려웠던 이유인 문제점을 식별하여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이해한다고 느낄 때 당신과 관계를 맺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솔루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점이 있는 기능을 백업합니다. 매력적인 웹사이트가 특징입니다. 해당 웹 사이트가 시청자를 리드로 전환한 다음 고객으로 전환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한다면 이것이 궁극적인 이점입니다.
VS- 세 번째는 웹사이트 동영상. YouTube는 매일 수십억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현재 Google.com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약 20%가 해당 페이지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읽는 것과 비교하여 80% 이상의 사람들이 웹사이트 비디오를 볼 것입니다. 추가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비디오를 본 후 온라인 구매 가능성이 64% 더 높습니다. 귀하의 잠재 고객이 비디오를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인상적인 통계입니다! 그러니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세요! 각 웹사이트 페이지에 동영상을 추가하기만 하면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자를 구매자로 전환하려는 최종 목표를 향한 지속 가능한 전략에 따라 집중하는 한 인터넷 마케팅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