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컴퓨터, 게임 장비 또는 게임용 PC는 까다롭고 복잡한 비디오 게임을 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일반 개인용 컴퓨터와 매우 유사합니다. 구체적인 차이점은 게임 및 비디오 카드용 성능 지향 구성 요소 포함을 포함합니다. “컴퓨터 애호가”라는 용어는 기술된 관심사와 장르가 겹치기 때문에 게임용 컴퓨터와 관련하여 자주 사용됩니다.
그러나 비전문가가 게임용 PC와 매니아용 PC의 차이점을 이해하려면 게임용 PC는 실제 비디오 게임 플레이에서 특정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결합되는 반면 매니아용 PC는 단순히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벤치마크로서의 게임. 두 시스템의 비용 또한 둘 사이의 차이를 증폭시킵니다. 게임용 PC는 다양한 로우엔드, 미드엔드 및 하이엔드 세그먼트에 걸쳐 있을 수 있지만 매니아용 PC는 항상 하이엔드이며 상당히 비쌉니다.
컴퓨터 게임이 고가의 매니아 컴퓨터와 얽혀 있다는 통념이나 오해가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용 비디오 카드 제조업체가 보급형 및 중급 PC 제품을 통해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게임용 컴퓨터는 조립에 들어가는 부품이 복잡하기 때문에 매우 다양합니다. 그들은 항상 조립식이 아닌 맞춤 조립됩니다. 대부분의 게임 또는 하드웨어 애호가는 컴퓨터를 함께 묶습니다. 게임기 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일부 회사에서도 그렇게 합니다. 컴퓨터 애호가들이 컴퓨터 하드웨어와 결합하여 미적 선택으로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는 “부티크” 모델을 생산함으로써 컴퓨터 애호가들 사이에서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게임용 컴퓨터는 기존 PC와 확연히 다르지만 더 나은 출력을 위한 진화는 그래픽, 색상 충실도, 디스플레이 시스템 등의 개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대중 시장을 위한 그들의 생산에서. 이후 마더보드에 통합된 또 다른 특별한 움직임은 오늘날의 PC에서 모두 볼 수 있는 구성 요소인 사운드 카드를 채택한 것입니다.
게임 운동은 1980년대 고급 오디오 및 그래픽 기능으로 인해 여러 비IBM PC가 인기를 얻으면서 공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게임 개발자, 특히 비디오 게임 제작자와 개발자는 보다 일반적인 PC 및 Apple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 사용하기 전에 이러한 플랫폼에서 시작했습니다.
맞춤형 게임용 컴퓨터는 2012년에 점점 더 대중화되어 예산, 제어 및 업그레이드 혜택에서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마더보드, 메모리 카드, 비디오 카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CPU 등과 같은 게임용 컴퓨터를 조립하는 동안 필요한 몇 가지 기본 구성 요소입니다. 하드웨어를 선택할 때 독립적인 벤치마크를 사용하여 게이머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이러한 벤치마크에는 열 발생 등과 같은 고유한 위험으로부터 장비 보호 및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PC 구성 요소에 대한 등급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