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마케팅: SEO보다 나은가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검색 엔진 마케팅(SEM) 또는 유료 검색 광고와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동일합니까?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SEM은 기본적으로 일종의 인터넷 마케팅입니다.

여기에서 주로 유료 검색 또는 광고를 통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의 가시성을 높여 웹사이트를 홍보합니다.

반면에 SEO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통해 유기적 및 비지불 방법으로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차이점에 대해서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SEM이 무엇인지 봅시다!

유료 및 무료 노력을 통해 검색 엔진 트래픽 및 가시성을 확보하는 절차입니다.

검색 엔진 도달 범위를 강화하고 개선하여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 SEO: 무료 또는 무료 광고를 통해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웹사이트 콘텐츠 및 사이트 아키텍처에서 작동하고 SERP의 순위를 개선하여 클릭당 지불(PPC) 목록을 높입니다.

B. SEM: 그러려면 유료 검색 목록을 통해 트래픽을 구매해야 합니다.

SEM은 다음과 같이 불리기도 합니다.

A. 유료 검색 광고

나. 유료 광고

C. PPC(클릭당 지불)

Google Ads가 가장 잘 알려지고 널리 사용되는 유료 검색 도구이지만 Bing 또는 Yahoo도 함께 사용하면 인터넷 마케팅 활동에 더욱 도움이 됩니다.

SEO와 SEM: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차이점으로 돌아가서 둘의 주요 차이점은 SEO가 단순히 SEM의 구성 요소라는 것입니다. SEO 외에도 SEM에는 PPC 및 SMM(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같은 다른 많은 검색 마케팅 전략도 포함됩니다.

SEO가 웹사이트 방문자의 수를 늘리는 반면,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 순위를 높이면 SEM은 검색 엔진 결과와 광고를 통해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는 인터넷 마케팅입니다.유기적 검색 엔진.

둘 사이의 또 다른 주요 차이점: SEO를 사용하면 인내심을 갖고 결과를 기다려야 합니다. PPC와 함께라면 즉각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SEO와 SEM이라는 용어를 같은 의미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유: 나란히 작동하더라도 같은 용어가 아닙니다.

SEO 또는 SEM: 어떤 마케팅 전략이 더 낫습니까?

아시는 분에 따르면 둘을 비교하면 오가닉 SEO가 유리합니다.

그러나 최상의 결과는 전반적인 디지털 마케팅 목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SEM은 유기적 SEO 없이 번성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PC(SEM의 구성 요소)는 많은 특정 경우에 SEO와 비교하여 더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를 처음 시작하고 즉시 높은 가시성을 얻으려면 PPC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SEO에 비해 시간이 덜 걸립니다.

그러나 PPC에만 집중하고 SEO를 완전히 무시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물론, 유기적 SEO는 결과를 생성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PPC로 달성할 수 없는 검색 신뢰성을 확립할 수 있더라도 장기적으로 비용이 적게 듭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대상 키워드에 대한 유기적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면 연중무휴 무료 트래픽, 업계 인지도를 얻고 SEO의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유기적으로 더 많은 검색 노출로 인해 검색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다른 키워드에 SEM 노력을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SEO는 사이트를 빠르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진자를 SEO 쪽으로 더 기울이는 것은 Google이 품질 평가점수라는 시스템을 따른다는 것입니다.

Google에서 사람들이 클릭한 다음 그다지 좋지 않은 경험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면 각 클릭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트래픽을 빠르게 유치하려면 검색 엔진 마케팅으로 시작하지만 동시에 SEO에 대해 작업하십시오.

효과적인 SEO로 지속 가능하고 보장된 온라인 비즈니스를 생성하십시오!

유료 트래픽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