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비서는 재택 근무를 하고 비서나 비서와 유사한 행정 업무에 관심을 집중하는 직원입니다.
광범위한 지식을 보유하고 거의 모든 행정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가상 비서가 되는 데 필요한 필수 기술은 뛰어난 서면 및 구두 의사 소통이지만 비판적 사고자, 문제 해결사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직업의 경험이 있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가상 비서의 일반적인 작업에는 일정을 잡기 위해 고객에게 전화를 걸거나 배달을 주선하거나 패키지를 픽업하기 위해 공급업체에 전화를 거는 것과 같이 비즈니스를 대신하여 전화를 거는 것이 포함되므로 좋은 음성과 딕션은 필수 요소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직책에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는 잠재 고객에게 전화를 회신하는 작업도 포함됩니다.
훌륭한 문법, 좋은 철자 및 좋은 작문 역학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메일 기능에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및 기존 고객에게 감사 메시지 보내기는 물론 잠재 구매자에게 귀하의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것에 관심을 보여줘서 감사하는 후속 메시지가 포함됩니다.
우수한 컴퓨터 기술은 회사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조사하고 가상 도서관에 있는 참고 자료를 작성하고 경쟁업체가 웹사이트와 디지털 브로셔, 소책자 및 전단지에 게시한 정보를 비교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일부 작업에서는 가상 비서가 클라이언트와 통신할 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컴파일, 평가 및 구성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가상 비서는 프레젠테이션이나 웨비나 보고서 및 연설의 온라인 및 인쇄 사본을 위한 그래픽뿐만 아니라 슬라이드, 디지털 그래픽을 만드는 책임도 있습니다. 원시 데이터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정보를 명확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는 매력적인 형식으로 컴파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상비서 직업은 학위가 필요하지 않지만 Windows 7 이상의 운영 체제에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컴퓨터와 고속 인터넷 연결은 물론 ‘안정적인 고정 연결’이 필요합니다. 전화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고객과 대화하는 동안 소음과 방해가 없는 조용한 작업 환경은 가장 일반적인 요구 사항 중 하나입니다.
Excel, WORD 및 POWER POINT를 포함한 Microsoft Office 제품에 대한 액세스가 필수적입니다. 작업 시간은 필요한 작업이 완료되는 한 유연합니다. 급여는 시급이나 급여가 아닌 항목당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가상 조수는 재택근무를 하고 완제품을 보고하고 조수 시스템에 설치된 회사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작업을 추적합니다. 회사는 일반적으로 보조자를 감독할 직속 상사 또는 팀 리더를 지정하지만 팀워크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며 기술과 노력을 통해 성공하려는 가상 보조자의 동기만 있으면 됩니다. 분기별 성과에 따라 특별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가상 비서의 6가지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상거래
2. 소셜 미디어
3. 가상 검색
4. 행정
5. 데이터 입력
6. 부동산
위에서 언급한 이러한 유형 외에도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팅 및 고객 지원을 위한 가상 비서도 있습니다.